종합 요리아카데미 코리아요리학원, 부산 캠퍼스 2월 한달 간 100% 당첨 이벤트 실시
종합 요리아카데미 코리아요리학원, 부산 캠퍼스 2월 한달 간 100% 당첨 이벤트 실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2.19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먹방’ 혹은 ‘쿡방’의 유행이 몇 년 간 지속되고 있을 만큼 먹거리를 향한 사람들의 관심은 여전히 높다.

특히 집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개인의 취향대로 즐기는 ‘집밥 트렌드’가 대세를 이루며 직접 요리해 먹는 재미에 빠진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연인 혹은 친구들과 함께 원데이 클래스 혹은 특강 등을 들으며 이색 체험을 하거나, 취미 활동-자기개발을 목적으로 전문적인 요리 지식을 배우기 위해 요리학원을 찾는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의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은 부산캠퍼스 지점을 통해 2월 한달 간 100% 당첨 ‘추억의 행운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억의 행운뽑기 이벤트’는 코리아요리학원 부산캠퍼스에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준비된 경품은 칼 가방 혹은 15만원 상당의 교육상품권(1명)과 조리복&앞치마(3명), 디저트 1회 수강권(20명), 쿠킹레슨 1회 수강권(80명) 등으로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에코백&코요아 알아두면 쓸모 있는 안내 책자의 경우 100% 당첨이 가능하다.

코리아요리학원은 봄을 앞두고 신년 목표로 세웠던 요리 공부 계획을 실천하기 위해 학원을 방문하는 수강생들에게 특별한 추억도 쌓고, 행운을 뽑을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부산캠퍼스는 바리스타부터 제과제빵, 각종 조리기능사 자격증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수강생들에게 퀄리티 높은 수업을 선보이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학원을 찾아주는 많은 수강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제 교육할 때 필요한 도구나 1회 수강권 등을 이벤트 경품으로 준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요리학원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을 4년 지속 수상을 이룬 바 있다. 특히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 곳은 현재 강남 요리학원을 비롯해 홍대와 부산, 대구 및 대전 요리학원까지 총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다. 각 지역 학원은 각각 지하철역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각 지점에서는 요리 강좌와 더불어 커피 바리스타 학원 및 제과제빵 학원 강좌도 교육되고 있다. 여기에 한식-취미 요리학원 수강도 가능하다.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과 중식-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및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가 있다. 또한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 및 국제 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이 존재한다.

또한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및 취미 요리, 브런치-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 및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지점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