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카페, 고졸검정고시 및 중졸검정고시 무료인강부터 문제집까지 단기합격 맞춤 지원
공인모 카페, 고졸검정고시 및 중졸검정고시 무료인강부터 문제집까지 단기합격 맞춤 지원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2.18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졸검정고시 및 중졸검정고시 원서접수가 2월 17일부터 온라인 20일, 오프라인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네이버 카페 공인모는 무료인강 및 문제집으로 단기합격을 지원한다.

공인모의 고졸검정고시 및 중졸검정고시 인강은 현재 출제 기준인 2009년 개정 교육과정의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다. 검정고시 시험과목별 교수진은 EBS등에서 활약한 이들로, 고졸검정고시 및 중졸검정고시 교재 또한 집필하여 저자직강으로 제공한다.

모든 수험생들은 교수진과 일대일 질문답변을 할 수 있으며, 다른 수험생들과 소통하며 고졸검정고시 및 중졸검정고시 공부방법이나 암기법 등을 공유할 수 있다.

1년에 2회 치러지는 고졸검정고시 및 중졸검정고시 시험일정 역시 확인 가능하며, 이 외에도 시험에 대한 난이도나 응시자격 등에 대해서도 알 수 있다.

특히 고졸검정고시 및 중졸검정고시의 합격수기를 통해서 초보 학습자들이 용기를 얻어갈 수 있다는 것 역시 장점이다. 각 회차별 고졸검정고시 및 중졸검정고시 기출문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1회차 초졸‧중졸‧고졸 검정고시의 2020 시험일정은 4월 11일 토요일로 예정되어 있으며, 시험접수, 시간표 등 수험 정보들의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