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플랫, 강력한 보안 지문인식 포터블 외장SSD ‘S2Bio’ 출시
위즈플랫, 강력한 보안 지문인식 포터블 외장SSD ‘S2Bio’ 출시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2.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장하드, 외장SSD, 썬더볼트 및 외장스토리지 전문 기업 위즈플랫(대표 서흥원)이 강력한 보안유지를 위해 지문인식을 탑재한 외장SSD ‘S2Bio’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USB3.2 Gen1(5Gb/s) 지원으로 빠른 전송속도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사이즈가 작아 휴대 및 이동이 편리하고, 지문인식 탑재를 통해 한 단계 진화된 포터블 SSD이라고 할 수 있다.

빠르고 정확한 지문인식 센서를 탑재해 등록된 지문을 오류 없이 바로 인식하며, 등록된 지문과 비밀번호로만 잠금이 해제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AES256bit 하드웨어 암호화 기술로 데이터를 암호화해 저장하기 때문에, 내장 SSD를 근본적으로 암호화하는 강력한 2중 보안으로 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따라서 내장 SSD를 꺼내어 다른 장치에 연결하더라도 저장 보관된 데이터에는 절대 접근할 수가 없기 때문에 데이터 유출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어 “작고 세련된 컴팩트한 디자인에 견고한 알루미늄 메탈 소재의 케이스로 탁월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LED를 통해 동작 상태나 지문인식, 에러, 전원 등의 다양한 작동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윈도우 노트북 및 애플 맥북 시리즈, 데스크탑 PC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까지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며, Windows 10/8.1/7, macOS 10.12~10.15, Android OS 9.0 이상까지 지원한다. 용량은 256GB/512GB/1TB/2TB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3년 동안 제한적 보증을 지원한다.

서흥원 대표는 “보안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세상에서 살고 있는 가운데, 보안이 필요한 매우 중요한 데이터를 휴대 및 이동해야 할 때 손안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의 외장 SSD S2Bio를 통해 휴대성과 함께 뛰어난 보안 성능 및 전송속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또한, 뛰어난 암호화 기술로 분실이나 도난 위험으로부터 데이터 유출을 방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신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위즈플랫 공식 스토어와 네이버쇼핑,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