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확대…고객 서비스 강화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 확대…고객 서비스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2.18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에이수스는 보증기간 연장 서비스인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의 출장 서비스 가능 지역을 확대하고 있으며, 전국 각 지역에 자사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구축하면서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외산 브랜드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제품의 내구성과 안정성에 대해 높은 신뢰도를 기반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에이수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는 에이수스 노트북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년까지 보증 기간 연장, 방문 및 택배 수리, 출장 방문 수리 서비스 등 옵션에 따라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은 사용 목적 및 선호에 따라 자유롭게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의 출장 방문 서비스는 서울, 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인천, 세종 전 지역과 경기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등 일부 지역에서 가능하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유저 입장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보다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