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쾌적한 에코 시스템 갖추고 2월 28일 오픈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쾌적한 에코 시스템 갖추고 2월 28일 오픈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2.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지 내 미세먼지 신호등, 현관 내 에어샤워 시스템,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 등 올인원 인프라

환절기에만 찾아오던 미세먼지가 일 년 내내 기승을 부리고 쾌적한 주거환경에 대한 사회적 이슈가 증대됨에 따라 부동산 시장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따라 다양한 에코 시스템을 갖추고 오는 2월 28일 오픈 예정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가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단지 내에는 미세먼지 현황을 한눈에 확인 가능한 미세먼지 신호등이 구비된다. 현관에는 에어샤워기를 설치해 현관과 신발장 내부, 신발 등의 부유 미세먼지를 제거해 바이러스 유입을 사전에 막는다. 각 방에는 공기 청정 환기시스템까지 갖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에코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확장형 주차장을 겸비한 지하주차장은 백화점식 주차관제 시스템으로 관리되며, 전기차 충전소도 마련돼 더욱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고흥 최초의 명품아파트라는 명성에 걸맞은 고품격 주거공간도 눈에 띈다. 친환경 마감재, LG창호 등 고품격 마감재를 사용하고 조명과 난방, 가스검침 등을 원격으로 제어하는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더해 주거가치를 높였다. 가변형 벽체와 알파룸 선택형 설계 도입으로 트렌드와 공간 효율성을 모두 만족시켜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

또한 선호도 높은 84㎡ 타입, 4Bay 4Room 혁신평면 설계에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를 적용했으며, 에너지 효율 1등급, 내진 설계 1등급으로 설계됐다.

입지, 교육, 자연 인프라도 풍부하다. 고흥의 신시가지 남계택지지구에 들어서는 만큼 고흥군청, 고흥읍사무소, 법원,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공용터미널 등 생활인프라를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으며, 고흥동초, 고흥여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옆 고흥천과 어린이공원, 봉황산, 마치산 근린공원 등 가까운 자연환경에서 쾌적하고 여유로운 생활도 누릴 수 있다.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관계자는 “다양한 에코 시스템을 비롯해 전기차 충전소까지 구비한 승원팰리체에서 쾌적하고 편리한 VVIP 주거품격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오는 2월 28일 오픈할 예정인 ‘고흥 승원팰리체 더 퍼스트’ 모델하우스는 전남 고흥군 고흥읍 등암리 1684에 위치하며, 기아 올뉴모닝 자동차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