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차세대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 ‘안랩 AIPS’ 사업 호조
안랩, 차세대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 ‘안랩 AIPS’ 사업 호조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2.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랩 AIPS
안랩 AIPS

[아이티비즈 김아라 기자] 안랩(대표 권치중)의 EPN사업부는 차세대 네트워크 침입방지 솔루션 ‘안랩 AIPS(AhnLab AIPS)’가 지난 해 9월 본격 판매 이후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사업을 수주하며 성과를 이어가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안랩은 ‘안랩 AIPS’를 ▲금융분야(국내 대형 증권사 등 금융기관) ▲공공분야(정부부처/기관, 공기업 등) ▲대학병원 및 학교 ▲미디어콘텐츠 기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복수 고객사에 공급해 안정적인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안랩 AIPS는 중소규모 네트워크 환경(안랩 AIPS 2000/4000)부터 대규모 사업(안랩 AIPS 10000)까지 다양한 규모의 사업에서 채택되고 있다. 

안랩은 "속도, 확장성 등 모든 측면에서 네트워크 환경이 변화하면서, 기존의 공격 방식이나 감염 경로와는 다른 신변〮종 네트워크 보안위협이 나타나고 있다. 이런 고도화되는 위협에 대응하고 비즈니스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한 고객사들의 문의가 늘어나는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안랩 EPN사업부를 총괄하고있는 김학선 전무는 “‘안랩 AIPS’는 출시 직후부터 다수 고객으로부터 우수한 성능 평가결과를 받아 꾸준히 신규 사업을 수주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랩은 자사의 우수한 지능화 보안위협 대응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안전한 보안 환경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