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수학/영어 성적 향상도 ‘즐겁게’ 진행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수학/영어 성적 향상도 ‘즐겁게’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2.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가 갈수록 초등수학, 초등영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초등학교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는 별도의 내신성적이 반영되는 시험을 치르지 않고 반이나 학교 자체의 학력평가나 수행평가 등을 치르기 때문에 성적관리는 더욱 절실할 것이다.

이와 관련해 최근 스마트러닝 학습지가 인기다. 학부모가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전문선생님이 원격으로 학습관리를 해주고 우수한 강의제공은 물론 성적에 대한 조언도 잊지 않는다. 스마트기기를 통해 이뤄지는 수업은 학교교과서 내용도 담겨있어 디지털교과서 적응에도 문제가 없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 역시 스마트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학부모와 학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초등학교 교과서 공부부터 다양한 특별학습까지 가능한 천재교육 밀크T초등은 초등영어와 초등수학 수준별맞춤학습이 특히 호응도가 높다. 

먼저 초등인강 밀크티초등 수준별 초등수학 과정은 기초부터 심화까지 수학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는 스토리텔링 개념학습부터 영역별 수학, 연산게임, 유형별 실력향상을 위한 문제풀이 등이 있다. 실생활 속에 녹아있는 수학개념을 스스로 깨닫게 하고, 수학에 대한 흥미유발 및 기초학습을 제공한다.

각 영역별 전문 수학 강사의 동영상 강의와 꼭 알아야 하는 중요한 유형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문제풀이도 마련했다. 또 상위권 학습생들이 경시대회 대비 및 심화학습을 할 수 있는 최고수준 수학문제도 구성했다.

천재교육 밀크T 초등 수준별 영어의 경우 총 8가지 영역별로 체계적인 초등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이는 말하기부터 단어와 발음, 독해, 문법, 영어노래, 영어도서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강의는 학습생의 초등영어수준에 따라 총 12단계로 학습하게 된다.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며 영어실력을 쌓을 수 있고, 직접 느끼고 생각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학습도구를 활용했다. 집중력 향상은 물론 오랫동안 기억하게 하는 학습 효과가 있다.

실제 학습생들은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을 공부하지만 더 재미있게 가르쳐 주셔서 기억에 더 오래 남는다. 어려웠던 수학과 영어공부도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게 되어서 기분 좋다. 어떤 문제가 나와도 자신있다.” 등의 후기를 내놓기도 했다.

이처럼 초등수학/초등영어에 강한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