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ur Chain, 11일부터 라토큰 거래소에서 IEO 진행
BTour Chain, 11일부터 라토큰 거래소에서 IEO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2.14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G56이 2월 11일부터 오는 4월 10일까지 총 60일간 BTour Chain IEO를 진행한다.

GG56은 BTour Chain을 통해 전문 인력과 전문 기술이 부족한 영세한 관광 관련 기업들에게 BTour Chain 생태계의 신뢰 시스템을 제공하여, 이들 기업들이 해결하기 어려운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BTour Chain은 여행자가 송금, 환전, 비행 및 여행패키지 예약, 음식 및 숙박시설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세계 관광 산업을 4차 산업혁명 기술로 옮기고, 사회 재활을 촉진하는 투어 생태계를 조성하는 것이 근본적인 목표다.

BTour Chain IEO는 글로벌 거래소인, LATOKEN(라토큰) 거래소를 통해 진행되며 IEO 종료 후 LATOKEN 거래소에 상장된다.

GG56에 따르면 BTour Chain은 관광객을 위한 글로벌 관광 플랫폼이자 생태계다. BTour Chain 블록체인 기술은 글로벌 관광 산업의 투명 거래를 실현하기 위해 매우 뛰어난 보안성과 안정성을 갖췄다.

특히 글로벌 관광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개척하기 위한 글로벌 관광 빅데이터 플랫폼으로서, 전 세계 관광도시와 명소들을 찾는 관광객의 여행 정보를 빅데이터화하고 마케팅에 활용해 관광도시와 관광객의 상호 이익을 도모하게 되는 목적을 실현시키게 된다.

GG56 측 관계자는 “BTour Chain은 전세계 관광산업을 4차 산업혁명기술로 진일보 시켜 이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의 일부가 기부를 통해 사회에 환원되는 관광생태계(Tour Ecosystem)을 지향하고 있다”라며,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BTour Chain 생태계는 앞으로 더욱 확장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Tour Chain IEO 참가자는 사전에 본인 인증을 완료해야 한다. 자세한 설명은 라토큰 거래소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