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 발표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20.02.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산형 제조 산업 디지털 혁신 지원
아비바의 플래닝 앤 오퍼레이션 부문수장인 하프리 굴라티가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아비바의 플래닝 앤 오퍼레이션 부문수장인 하프리 굴라티가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아비바(한국대표 오재진)가 14일 이산형 제조 산업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는 새로운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AVEVA Discrete Lean Management)’는 수동 및 자동 생산라인 모두를 위한 린 작업 관리의 디지털화를 통해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수작업으로 발생하는 물리적 레코드를 디지털 프로세스로 대체함으로써 수동 프로세스의 위험을 완화하고 생산 성능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하여 원활한 부서 간의 협업과 데이터 중심의 지속적인 개선을 촉진한다.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는 슈나이더일렉트릭을 비롯해 전세계 70개 이상의 스마트 공장에 성공적으로 구축되었다. 평균적으로 다운 타임이 완화되어 생산성은 10% 향상되었으며 생산 문제의 자동 에스컬레이션으로 응답 시간은 70% 향상되었다.

아비바의 플래닝 앤 오퍼레이션 부문 수장인 하프리 굴라티는 ‘’’아비바 디스크리트 린 매니지먼트’는 아비바와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긴밀한 협업의 결과물이며, 이미 전세계 많은 공장들에 성공적으로 배포되었다. 이러한 검증된 업계 모범사례를 고객들에게 발표하여 제조 생산성과 수익성을 개선하고 스마트 제조 및 디지털 혁신의 여정을 도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