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무료인강 공인모, 2020 단기합격 위한 ‘삼육구 합격패키지’ 선봬
주택관리사 무료인강 공인모, 2020 단기합격 위한 ‘삼육구 합격패키지’ 선봬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2.1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모 주택관리사 네이버 카페에서는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일정부터 도입되는 상대평가와 단기 합격을 위해 ‘삼육구 합격패키지’를 출시한다.

‘삼육구 합격패키지’는 주택관리사 무료인강은 물론, 이와 함께 볼 수 있는 주택관리사 교재 전권을 제공한다. 공인모의 주택관리사 교재는 EBS 방송교재로 신뢰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저자직강이라 가독성 및 이해도를 높였다. 교수진과의 일대일 질문답변이 가능하며, 수험생들과 공부방법 및 각종 정보들을 공유하기에도 좋다.

공인모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의 주택관리사 전망이나 취업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질 수 있으나 시험 난이도 역시 체감상 높아질 수 있다”라며, “공인모의 주택관리사 인강과 합격 패키지로 상대평가에도 흔들림 없는 실력을 쌓아갔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삼육구 합격패키지’외에도 주택관리사 합격률, 기출문제, 기출문제와 같은 자료들도 게재되어 있어 주택관리사 시험준비를 독학으로 하는 이들도 많이 찾고 있다.

한편, 공인모는 무역영어, 국제무역사1,2급,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한자능력검정시험을 포함한 20여가지의 자격증 및 공무원 분야의 무료인강을 수강할 수 있는 네이버 카페이다. 최근에는 직업상담사 2급 필기 교재를 구입하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삼육구 합격패키지’ 및 직업상담사 2급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