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부부 실속있는 결혼 준비 위한 대구웨딩박람회 오는 2월 15일, 16일 개최
예비부부 실속있는 결혼 준비 위한 대구웨딩박람회 오는 2월 15일, 16일 개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2.0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오는 2월 15일(토)부터 16일(일)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개최된다. 

결혼 준비를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웨딩박람회에는 결혼 준비의 모든 것들을 한자리에서 알아보고 준비할 수 있으며 다양한 혜택들도 많아 예비부부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대구MBC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에 진행하는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웨딩홀, 웨딩스튜디오, 웨딩샵, 한복, 예물 등 다양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알아볼 수 있으며, 결혼준비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등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대구MBC웨딩박람회에는 예비부부의 실속있는 결혼 준비를 위한 파격적이면서도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경자년 2월 한정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이는 거품을 쏙 뺀 웨딩패키지로 드레스와 메이크업, 본식 촬영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실시간 견적 서비스가 진행된다. 이는 내가 받는 견적이 합리적인지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비교 품목은 웨딩홀, 스드메, 신혼여행이다. 

한복과 예물은 상담만 받아도 사은품이 증정된다. 한복 상담 시에는 예단 봉투가 증정되며, 한복 가계약 시에는 상품권, 예물 계약시 목걸이가 증정된다. 또한 예물과 한복 가계약후 진행 시 에어프라이를 추가 증정한다. 

웨딩홀의 경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는 특별전으로 진행된다. 스드메는 합리적인 준비를 위한 꼭 필요한 구성만 모아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허니문 혜택과 박람회장 방문만 해도 100%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다. 

대구MBC웨딩박람회는 사전 참가 신청 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