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인강 1위 해커스톡, 수강생 위한 1:1 무료 음성 첨삭 지원
영어회화 인강 1위 해커스톡, 수강생 위한 1:1 무료 음성 첨삭 지원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2.0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 영어 회화를 공부하는 많은 사람이 스피킹에서 전달력의 중요성을 간과한 채 영어 단어 빨리 외우는 법이나 영어 표현 등 내용 공부에만 치중하고 있다. 이럴 때 실제 일대일로 영어 회화를 주고받는 상황에서 의사소통이 불가한 경우가 생길 수 있다. 

이에 온라인 영어 인강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톡은 딕션과 강세 등 영어 발음 교정을 돕는 ‘1:1 스피킹케어’ 서비스를 통해 영어 잘하는 법이 궁금한 영어 말하기 학습자의 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겠다고 전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톡의 ‘1:1 스피킹케어’는 네이버 밴드를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의 녹음 장치 없이 언제 어디서나 미션 참여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침 8시마다 올라오는 미션을 확인하고 학습자가 음성 댓글을 남기면 영어 회화 전문 코치가 영어 발음을 듣고 분석해 꼼꼼한 첨삭을 음성으로 남겨준다. 영어 스피킹을 독학하는 학습자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미국인이 생활 속에서 가장 많이 쓰는 영어 패턴을 배울 수 있으며, 해커스톡에서 제공하는 오늘의 만능 패턴과 영어 패턴을 활용한 예시 문장들을 녹음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회화를 습득할 수 있다. 또한, 해커스톡은 12주 단계별 맞춤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영어 공부 혼자 하기를 목표하는 영어 독학러는 영어 왕초보 말문 트기 훈련 단계부터 원어민처럼 말하기 연습을 할 수 있는 단계까지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해커스톡의 ‘1:1 스피킹케어’는 오늘의 만능 패턴 영어를 통해 영어 강의에서 배운 패턴을 한 번 더 복습하고 상기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며, 학습자가 직접 영어 표현을 입 밖으로 말하기 때문에 미션을 통해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꼼꼼한 첨삭을 통해 학습자는 영어 발음과 억양을 교정할 수 있다. 실제 ‘1:1 스피킹케어’ 학습자는 “공부해도 자꾸 까먹는데, 매일 표현을 복습할 수 있게 만들어준다.”, “쉽게 다가갈 수 있고, 이해하기도 쉬우니까 영어에 빨리 적응할 수 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렇게 해커스톡 밴드를 활용해 제공되는 ‘1:1 스피킹케어’를 활용하면 다양한 영어 회화 공부를 할 수 있다. 해커스톡 밴드에는 매일 여행영어, 생활영어 등 유용한 무료 컨텐츠가 올라오며, 궁금한 표현이 있으면 질의응답과 텍스트 첨삭도 진행할 수 있다. ‘1:1 스피킹케어’ 서비스는 현재 해커스톡 강의를 듣고 있는 수강생 전원에게 제공되며, 마이클래스 혹은 해커스톡 사이트 내 스피킹케어 페이지에서 해당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톡은 ‘1:1 스피킹케어’ 서비스 외에 영어 기초 회화 공부를 위한 ‘평생 0원+교재제공’ 패키지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영어회화 1위 감사 이벤트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출석 미션과 수강 후기 작성 미션 성공 시 최대 200% 현금 환급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베스트셀러 포함 영어회화 필수 교재 14종을 제공하며, 기초 영문법 강의, 영어 면접 강의 등의 혜택을 제공해 많은 기초 영어 학습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추가로, 해커스톡은 하나의 ID로 온 가족이 평생 수강할 수 있으며, 기초부터 실전까지 전 강좌를 들을 수 있어서 주부 영어 학습자와 비즈니스 영어회화 강의를 원하는 직장인 영어 학습자 등 맞춤형 강의를 필요로 하는 성인 영어 학습자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1:1 스피킹케어 신청 및 50% 할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