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지베이비, 정월대보름 맞이 ‘월간임신’ 이벤트 진행
빌리지베이비, 정월대보름 맞이 ‘월간임신’ 이벤트 진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2.06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산부선물, 임신선물, 입덧선물 고민될 땐 ‘월간임신’, 시즌별 태교 아이템 큐레이션 선물박스 제공

임신ㆍ출산 선물 큐레이션 스타트업 빌리지베이비(대표 이정윤)가 2020년 정월대보름을 맞아 임산부와 아기의 건강을 기원하는 ‘월간임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산부들은 임신 기간동안 평균 300개의 아이템을 준비해야 한다고 알려졌다. 때문에 수많은 용품들을 일일이 따져보고 선택하는 부담이 적지 않다.

빌리지베이비의 임산부선물 큐레이션 서비스 ‘월간임신’은 임신 초기, 중기, 후기 등 시즌별로 선별된 아이템들을 매달 문 앞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의 편리한 시스템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이 가운데, 빌리지베이비가 2020년 정월대보름을 맞이 ‘월간임신’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목받는다.

해당 이벤트는 임산부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무알콜 가글, 천연치약 2종, 초미세모칫솔, 스마트톡, 입덧캔디, 크래커 2종, 탄산수 등이 담긴 임신 초기 입덧에 효과적인 월간임신 입덧박스를 비롯해 견과류 4종 세트,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BPA Free 워터보틀, 워터보틀과 사용하면 좋을 컵 코스터 및 월간임신 아기가 타고 있어요 차량용 스티커 등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빌리지베이비 인스타그램 계정을 방문해 아기와 관련된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빌리지베이비 관계자는 “월간임신 서비스로 정기배송 신청 고객은 임신 기간 중 필요한 물건을 월마다 정기적으로 배송되어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브랜드와 임신 시기에 따라 자신에게 필요한 제품을 찾고 구입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던 임산부들이 월간임신을 통해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하고 있다. 특히 좋은 제품을 대량구매하여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기에 개별 구매비용 보다 훨씬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어 이용자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이어 “주위에서 임산부선물, 임신선물, 입덧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도 반응이 매우 좋다. 우울할 수 있는 임신 기간에 유쾌함을 불어넣고자 하는 빌리지베이비의 철학을 담아 임산부 및 가족,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중인 정월대보름 월간임신 이벤트를 비롯해 빌리지베이비의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빌리지베이비는 ‘월간임신’을 단순히 태교, 임신선물, 입덧선물 서비스에서 그치지 않고 임산부의 유쾌한 임신 및 육아 과정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 밖에도 빌리지베이비는 임신 출산 단계별로 임산부가 알아 두면 좋을 정보를 ‘빌리지베이비 매거진’을 통해 꾸준히 발행해 임신ㆍ출산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 부모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빌리지베이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