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건하우징, 친환경 전원주택 위한 최고급 스펙의 ‘럭스디그너티’ 출시
㈜미건하우징, 친환경 전원주택 위한 최고급 스펙의 ‘럭스디그너티’ 출시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2.05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임시공에 앞장선 주택 건설 업체 ㈜미건하우징이 친환경 전원주택을 위한 최고급형 스펙 ‘럭스디그너티’를 출시했다.

미건하우징은 기존에 다양한 가격대와 서비스로 실속형 스펙과 고급형 스펙을 나누어 건축주들의 요구에 부응해 오던 중 최근 프리미엄급 서비스와 건축을 요구하는 고객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럭스디그너티를 새롭게 출시했다. 

럭스디그너티 스펙은 대다수의 건축 업체들이 옵션으로 제공하는 고급 외장재인 세라믹 사이딩과 1등급 독일식 3중 유리 시스템 창호 등을 기본 적용 품목으로 하였으며, 친환경에 관심이 많은 현시대에 맞추어 라돈 차단 필름 및 천연 석고 보드 등의 최상급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시공한다.

또한 럭스디그너티 모델에 대하여 ‘1현장 1소장제’를 도입해, 각 현장마다 한 명의 소장을 전담 배치해서 더욱 꼼꼼하게 책임 시공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인허가부터 인입 등 집을 짓기 위한 준비과정과 착공부터 완공까지의 모든 과정을 건축 전문가가 책임지고 진행하는 원스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건하우징 조동규 총괄이사는 “친환경 전원주택에 관심이 많은 분들을 위해 최상급 스펙의 럭스디그너티를 출시하게 됐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와 더욱 만족스러운 주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