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 미용사 국가자격증 및 왁싱 실무과정 운영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 미용사 국가자격증 및 왁싱 실무과정 운영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2.0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년 전통의 뷰티전문교육기관 IBR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는 오는 2월 17일 국비지원 헤어 국가자격증 취득반을 개강하고 이어 3월 5일 네일아트 국비지원 미용사 국가자격증 취득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3월 3일 왁싱(제모)실무반, 4월 18일 네일아트 실무반, 5월 19일 피부(전신관리)실무반이 함께 개강할 예정이다.

국비지원 미용사 국가자격증 과정은 실업자, 재직자 등과 상관없이 전 국민이 고용노동부로부터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수강료와 재료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교육 제도이다. 국민내일배움카드는 발급 후 5년간 300~500만원 한도로 지원이 가능하며 개개인의 능력에 맞는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달 최대 40만원의 훈련장려금을 지급하는 등 교육을 희망하는 이들의 각종 국가자격증 취득 및 사회진출을 돕고 있다.

안양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의 헤어, 네일아트, 피부, 메이크업 국비지원 국가자격증 취득반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지속적인 운영을 하고 있으며 2020년 하반기 일정까지 승인되어 개강 모집중이다.

또한 전문 강사진의 실무중심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며 수강생들이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1:1 멘토제를 통해 실패 없는 진로 설정을 할 수 있도록 취업, 창업컨설팅 진로 면담을 실시하고 있어 뷰티전문교육기관의 명성을 높이고 있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캠퍼스 서영화 원장은 “본원은 국비지원과정반을 포함한 다양한 미용교육과정과 이용사 국가자격증, 헤어엘리트, 프로분장디자인, 엘리트뷰티디자인, 메이크업디렉터, 업스타일링반을 운영중이다”라고 하며 “오는 3월 개강 예정인 왁싱(제모)실무반은 선착순 모집으로 많은 문의와 신청이 이어지고 있어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안양 범계, 산본, 평촌캠퍼스를 비롯한 광명, 구로캠퍼스, 성남, 분당캠퍼스, 김포, 일산캠퍼스, 수원, 동탄캠퍼스를 운영중이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네일아트, 에스테틱, 스타일리스트 등 미용 전반에 관한 심도깊은 교육과정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많은 수강생을 배출하고 있는 뷰티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방문상담이나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는 오는 2월 22일부터 27일까지 5박 7일 일정으로 ‘캐나다 CIVELLO SALON 아베다 아카데미’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