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알짜왕에 등장한 ‘시원스쿨 시원펜’, 펜으로 교재 찍어 영어회화 공부
JTBC 알짜왕에 등장한 ‘시원스쿨 시원펜’, 펜으로 교재 찍어 영어회화 공부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1.30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킹맘과 연예인 패널들 직접 체험 후 ‘편리함’과 ‘무한 트레이닝’ 장점에 호평

30일 방송된 JTBC TV정보쇼 ‘알짜왕’에서 펜으로 전용 도서를 찍으면 이시원 강사 또는 원어민의 강의, 단어, 표현 등 영어 음성을 들을 수 있는 자동 암기펜 ‘시원펜’을 소개해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JTBC ‘알짜왕’ 방송 중 시원펜 소개 장면 캡처]
[JTBC ‘알짜왕’ 방송 중 시원펜 소개 장면 캡처]

이 날 방송은 ‘2020년의 새로운 트렌드, 페르소나’를 주제로 ‘나에게 맞는 취미 찾기’에 대해 다루면서 새해 목표를 다짐하고 실천할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방송에 나온 영어 공부 암기펜은 외국어 교육 종합 기업 ‘시원스쿨’의 제품 ‘시원펜’으로 확인됐다. 

시원펜은 개인마다 다른 학습 능력 차이에 따라 아는 내용은 빠르게 넘어가고 모르는 부분만 복습하며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맞춤 학습 플랜 구성이 가능하다. 한글을 영어로 바꾸는 이시원 강사의 트레이닝 학습법을 적용했으며, 이 시스템과 학습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하기도 했다. 

방송에서 직접 시원펜을 체험한 직장인 10년 차 워킹맘 남은희 씨는 “일과 육아를 병행하면서도 펜과 교재만 있으면 영어 회화를 공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라며, “특히 학원이나 인강은 모르는 문제가 나와도 질문하기가 어려운데, 암기펜은 헷갈리는 부분을 반복해 들을 수 있어 좋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방송에서는 제작진이 몰래카메라를 준비해 연예인 패널들도 영어 공부의 중요성을 되새겼다. 패널들은 방송 전 대기실에 외국인이 분실한 지갑을 찾으며 등장하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후 ‘영어 회화’를 새해 목표로 다짐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시원스쿨은 현재 시원펜과 인강으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시원펜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다. 시원펜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시원스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