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ERP 고도화 전략’ 세미나 23일 개최
더존비즈온, ‘ERP 고도화 전략’ 세미나 23일 개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6.18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오는 23일 코엑스에서 기업의 CIO, CTO 및 IT 실무담당자 등을 초청해 ‘IT부서 중심의 ERP 고도화 추진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ERP 도입을 비롯해 기업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효율화하고 새로운 성과를 창출해 내는데 있어 IT부서가 담당하게 되는 새로운 역할에 주목하면서 마련됐다. 이제 기업의 IT부서는 지원 부서가 아닌 전략 중심의 부서로 변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관련한 수많은 이슈가 제기됨에도 불구하고 정작 실무 관점에서 근본적인 현황을 진단하고 심층적인 대응 방안을 주제로 진행된 세미나를 접하기는 어려운 게 현실이었다. 기업의 IT부서 담당자가 대거 모이는 이번 ERP 고도화 추진 전략 세미나의 의미와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이유이다.

세미나는 ’ERP 3.0 플랫폼 기반 통합 ERP 추진전략’을 통해 ERP를 사용하는 현업 부서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시스템에 즉각 반영할 수 있도록 하는 ERP 3.0 플랫폼을 소개한다. 또한, ’Self-customized ERP를 통한 유연한 업무 수용’, ’분석, 예측기반의 전략경영 도구로서의 ERP’ 등 ERP의 신기술과 신기능을 소개하고 시연하는 자리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