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 강화
포티넷, 구글 클라우드와 파트너십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1.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급 클라우드 보안 제공 및 클라우드 온-램프 가속화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포티넷코리아(대표 조원균)는 구글 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로써 포티넷 고객들은 워크로드 및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GCP)에서 고급 보안 기능을 원활히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포티넷은 시큐어 SD-WAN 솔루션과 구글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티웹 클라우드 서비스형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과 함께 GCP로 분산된 지점들을 연결할 수 있는 새로운 레퍼런스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포티넷은 최종 사용자의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자사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과 통합하게 됐다. 포티넷의 클라우드 보안 포트폴리오는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일부로서 단일 관리 시스템에 의해 관리되며, 점차 증가하는 공격 영역에서 포괄적인 가시성과 통합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존 매디슨 포티넷 CMO 겸 제품 총괄 선임 부사장은 "분산된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인프라는 확장되고 있는 디지털 공격 면에 새로운 위험을 초래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조직들이 전체 인프라에서 일관된 보안 및 중앙 집중식 관리를 구현해야 하는 이유이다. 포티넷은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통해 이러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더 많은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보안 패브릭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구글 클라우드로 확장하게 됐다. 확장된 협업을 통해 지역, 오피스 위치, 환경을 아울러 고객들에게 고급 클라우드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