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 토익 공부 돕는 시원스쿨랩 ‘토익 시작이 반 환급반’ 인기
겨울방학 토익 공부 돕는 시원스쿨랩 ‘토익 시작이 반 환급반’ 인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1.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리뉴얼로 목표 등급별 ‘처음토익’, ‘빅토익 실전 3000제’ 인강-도서 더해
성적 따라 최대 300% 수강료 환급…취준생 및 대학생에 제격
[자료제공=시원스쿨LAB]
[자료제공=시원스쿨LAB]

대기업, 공공기관 등의 2020년 상반기 공채 소식이 들려오면서 많은 취업 준비생, 대학생들이 2월 전까지 토익 점수를 만들기 위해 집중하고 있다. 특히 겨울방학 기간은 공부에 몰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에 시원스쿨의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의 토익 인강 ‘시작이 반 환급반’ 패키지가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강의는 목표 점수별 ‘650+반’, ‘750+반’, ‘850+반’으로 구성되어 토익 입문자부터 고득점 목표자까지 원하는 점수를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특히 수강생들이 더욱 효율적이고 알차게 공부할 수 있도록 최근 리뉴얼을 거쳐 신규 강의와 교재를 무료로 추가했다. ‘650+반’과 ‘750+반’ 강좌에는 ‘시원스쿨 처음토익’ 인강과 교재가 추가돼 기초 실력을 더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고득점 목표 ‘850+반’에는 ‘빅토익 실전 3000제’ 도서와 강의를 추가했다. 교재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의 토익 실전 모의고사 15회분으로, 국내 토익 실전서 중 최다 문제가 수록되어 고득점을 결정짓는 고난도 문제를 익힐 수 있도록 한다. 

‘시작이 반 환급반’ 패키지는 시원스쿨랩 토익 상품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한 대표 강의다.  성적에 따라 수강료를 최대 300% 환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금전적 부담을 느끼는 취준생과 학습 동기 부여가 필요한 토익 입문자의 사랑을 받는 것이다. 

출석이나 과제 미션이 없기 때문에 수강과 동시에 성적표만 제출해도 수강료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수강기간 365일 무료 연장이 주어져 기본 수강 100일에 더해 총 465일 수강이 가능해진다. 

패키지는 토익 스타강사진의 명강의를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토익 100회 이상 만점을 기록한 토익의 신 ‘정상’, 입문 대표강사이자 전 타임 마감 신화 ‘켈리’, LC 만점 제조 여왕인 실전 명강사 ‘이승혜’, 재미있는 RC 수업으로 유명한 ‘이용재’, 기본기 완성에 최적화된 토익 여신 ‘최서아’까지 완벽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전 목표반은 기본적으로 토익 LC, RC 교재를 받을 수 있고, 추가로 학습자료 2종 △빅토익 기출 시크릿노트, △토익 THE RED BOOK과 △온라인 모의고사 2회분, △빅토익 VOCA 어플, △빅토익 플래너, △토익 오답노트가 제공된다. 강사가 직접 관리하는 카카오톡 온라인 스터디에도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