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요리학원, 다채로운 2020 이벤트 실시…“원데이 클래스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코리아요리학원, 다채로운 2020 이벤트 실시…“원데이 클래스부터 전문가 과정까지”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1.2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을 즐기는 문화가 성행하면서 요리 강습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이 널리 전파되면서 좋은 식재료로 음식을 직접 만들어 먹는 것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요리 전문 교육기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수강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코리아교육그룹이 운영 중인 전문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은 최근 가수 뮤지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특유의 색깔을 담은 홍보영상을 공개하여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점별로 특색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주목 받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의 지점은 강남, 홍대, 부산, 대구, 대전 총 5곳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각 다른 프로그램을 준비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먼저 강남 지점은 디저트 만들기에 관심 있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색 마카롱 특강부터 천연 효모와 저온 숙성을 이용한 프랑스 천연발효빵 특강, 발렌타인데이를 준비하는 초콜릿 특강 등의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홍대 지점은 요리 전문가 과정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 클래스가 마련돼 있다. 영쉐프 영파티시에 풀패키지부터 커피 헌터 자격증 과정, 이탈리안 바리스타 스쿨(IBS)/ 국제 커피 단체(GCS) 시험 감독관 과정 등을 함께한다. 

부산 지점에서는 겨울 취향을 저격할 디저트 원데이 클래스, 서양요리와 일본요리 심화반 2개월 개강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대구 지점은 발렌타인 대비 디저트 특강, 디저트 플레이팅반 개강, 데일리 바리스타 클래스 등에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마지막으로 대전 지점은 영셰프 & 영파티셰 과정, 커피와 디저트의 만남 등을 준비하고 있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본원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클래스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전문가 과정뿐만 아니라 원데이 클래스나 특강으로 가볍게 체험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폭넓게 구성돼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코리아요리학원은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대상을 4년 지속 수상을 하였으며, 특히 고객 기대치,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이곳은 강남 요리학원, 홍대 요리학원, 부산 요리학원, 대구 요리학원, 대전 요리학원 총 5개 지점으로 운영 중이며, 특히 각 지역 지하철역 5분거리에 위치해 있어 지역 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요리 강좌는 물론 커피 바리스타 학원, 제과제빵 학원, 한식 요리학원, 취미 요리학원의 조리전문기관으로, 학습 가능한 교육으로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 요리, 중식 요리, 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를 제공한다.

또한 ▲입시ㆍ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 영셰프 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요리대회, 국제요리대회, 국내제과제빵대회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생활요리(기초 요리, 취미 요리, 브런치, 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과정(정통 서양요리, 정통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이 있다.

코리아요리학원의 교육 커리큘럼 및 수강료(학원비) 확인 또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지점 홈페이지 그리고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