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결 망치는 커진 모공, 새로운 모공 줄이는 법으로 ZWC의 LED마스크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 인기
피부결 망치는 커진 모공, 새로운 모공 줄이는 법으로 ZWC의 LED마스크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 인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20.01.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결을 좌우하는 핵심 요소 중 모공은 크기가 클수록 피부가 부드러워 보이기 어렵다. 뿐만 아니라, 한 번 커지면 다시 줄이기도 힘들어 피부에 민감한 사람들은 모공을 축소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모공이 커지는 주된 이유는 호르몬이 과도하게 분비되는 사춘기에 피지선 활동이 많아지면서 피지가 과도하게 배출되어 모공이 커지기도 하고, 일부 피지가 모공에 쌓여 넓혀지기도 한다. 그리고 모공 크기의 증가는 피부 노화와도 연관 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샘의 기능이 떨어지면 피부의 노화는 모공을 지지하는 역할을 하는 콜라겐 섬유와 탄력 섬유의 변성에 영향을 줘 모공을 지지하는 힘이 부족하게 되면서 넓어지게 된다. 최근에는 깨끗하게 지우지 않은 화장으로 모공 속에 피지와 화장 찌꺼지, 각종 노폐물이 축적되어 모공 크기가 더욱 넓어지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이유로 커지는 모공을 관리하기 위해 최근 신개념 LED마스크인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가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LED마스크 중에서도 자이글에서 론칭한 LED마스크인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차별된 기술력으로 기존 LED마스크의 단점을 극복했다고 알려져 화제다.

‘ZWC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 부위가 얼굴을 포함한 전신이라는 점이다. 기존 LED마스크가 대부분 얼굴 부착 형태로 디자인되어 안면부를 중심으로 사용된다면,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는 돔(Dome)형 디자인으로 얼굴을 포함한 전신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산소와 LED가 결합한 제품으로 LED광원과 고농도 산소로 복합적인 피부케어가 가능하다. 

자이글 관계자는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에 대해 언급하며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과 함께 ZWC ‘뷰티산소발생기’를 사용했더니 모공 수 감소, 모공 수축, 모공 면적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나타났다”라고 설명했다. 

최근 일부 LED마스크의 유해성에 대해 자이글 관계자는 “제품개발 당시 LED마스크의 안구 안전성에 대한 문제를 인지하고 끊임없이 R&D에 매진한 결과, 기존 LED마스크의 눈부심과 열감 등을 신개념 산소케어로 보완한 차세대 산소LED마스크를 개발했다”라고 언급하며, “KC, ISO, 특허청 등은 물론 어린이 제품 공통 안전기준까지 적합 판정 받은 제품으로 안전성도 인정받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ZWC 홈페이지에는 산소와 LED를 결합한 차세대 산소LED마스크를 경험한 많은 소비자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한 20대 여성은 “최근 스트레스가 많아 피부 트러블이 심해지고 모공도 커져 피부 결에 대해 걱정이 많았는데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사용한 후 모공 축소에 도움이 되어 피부 결이 개선되었다”고 후기를 남겼고, 40대 남성은 “부부가 함께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사용했더니 피부가 좋아져 다시 젊음을 되찾은 느낌이다”라고 소감을 적었다.

현재 자이글 ZWC는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페이스&바디 마스크(산소LED돔)’를 전하기 위해 렌탈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전국적인 A/S, C/S 채널을 구축해 고객 만족 100% 달성을 목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