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피에스타PC방 “PC방 창업 시 반드시 PC방 인테리어 유지보수 체크할 것”
프랜차이즈 피에스타PC방 “PC방 창업 시 반드시 PC방 인테리어 유지보수 체크할 것”
  • 차병영 기자
  • 승인 2020.01.2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피에스타PC방’이 인테리어는 매장의 첫 이미지이기 때문에 PC방 인테리어 유지보수를 강화해야 한다고 밝혀 이슈가 되고 있다.

일부 PC방 창업 브랜드 및 개인 피시방 창업하는 예비창업자는 매장 인테리어 시공단계 위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유지보수는 놓치는 경우가 많다. PC방 인테리어 유지보수를 제대로 하지 않을 경우에는 오래된 인테리어를 유지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PC방 창업 비용 외에 부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이에 피에스타PC방이 인테리어 유지보수 및 시공단계의 완벽함을 고수하기 위해 그 과정을 강화한다고 밝힌 것이다.

피에스타PC방 좌석 배치도 분석 결과 단순 PC 댓수를 늘리기 위한 좌석 배치도가 아닌, 이용 고객의 동선, 관리자의 동선 등을 효율적으로 고려한 전략적 좌석배치도를 구성한다. 또한, 본 계약과 동시에 인테리어 착공 미팅을 진행해 인테리어 시공 전반적인 과정 브리핑 시켜주고 있으며, 인테리어 시공 중에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환경적인 요소도 고려하고 있는 것.

특히 피에스타PC방은 PC방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단체 카톡방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피시방 창업 인테리어 시공 일정 및 현황을 사진으로 공유하고 있다. 매장 오픈 후에는 카톡방과 비타민 CRM을 통해 인테리어 유지보수를 꾸준히 지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미라크는 PC방 창업 전문 브랜드 ‘피에스타C방’ 성공적으로 런칭 후 합리적이고 저렴한 PC방 창업 비용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어 2019년 술집창업 전문 브랜드 ‘리어카포차’도 성공적으로 런칭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