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디자인가구백화점 삼익가구, 신혼부부 위한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 이벤트 진행
숲디자인가구백화점 삼익가구, 신혼부부 위한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 이벤트 진행
  • 김종영 기자
  • 승인 2020.01.23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곧 결혼식 최대 성수기인 봄 시즌이 다가온다. 결혼 날짜를 잡은 예비 신혼부부들은 이맘때쯤 신혼집 꾸미기에 여념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집값, 신혼여행비, 결혼식 비용 등의 지출을 따져보면 마음에 드는 가구를 구입하기란 쉽지 않다.

이런 예랑, 예신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신혼가구 전문점 ‘숲디자인가구백화점 삼익가구’에서 ‘신혼부부를 위한 맞춤식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혼가구 이벤트는 저렴한 제품만을 모아서 진행하는 패키지 할인 행사가 아닌, 혼수가구 트렌드에 따라 신혼가구로 많이 찾는 삼익가구와 디자인가구로 구성돼 있다. 패키지는 실속 신혼가구(혼수가구) 세트와 알찬 신혼가구(혼수가구) 세트, 프리미엄 신혼가구(혼수가구) 세트가 있다.

실속 신혼가구 세트는 아일랜드 제노 매트리스(Q size)와 무늬목 조명 침대(Q size), 삼익가구 엘린 2인 식탁세트, 원목 1600 거실장, 원목 800 콘솔, 샤인 10자 장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정가 2,450,000원에서 할인된 1,980,000원에 제공한다.

아일랜드 제노 매트리스는 독립된 스프링과 최상단 CL라텍스로 편안한 수면을 도와주며, 무늬목 조명 침대로 심플하고 깔끔한 침실을 완성할 수 있다. 식탁과 거실장, 콘솔은 내추럴 컬러의 러버우드 원목 사용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감성을 연출할 수 있고, 샤인 10자 장롱은 LPM도장과 화이트 하이그로시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방안의 품격을 높여줄 것이다.

알찬 신혼가구 세트는 아일랜드 루체 매트리스(Q size)와 원목 조명 침대(Q size), 삼익가구 엘린 4인 벤치세트, 삼익가구 플로라 거실장, 연예인 화장대, 그레이 10자 장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정가 3,100,000원에서 할인된 2,480,000원에 제공한다.

아일랜드 루체 매트리스는 스프링 위아래로 공기의 통풍성을 높여 습도조절이 용이하며, 독립된 스프링과 최상단 CL라텍스로 뒤척임이나 흔들림 없는 잠자리를 제공한다. 조명 침대와 벤치세트, 연예인 화장대는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러버우드 원목을 사용했으며 그레이 10자 장롱은 그레이와 화이트 하이그로시로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플로라 거실장은 우드와 아이보리 색상의 조화로 따뜻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프리미엄 신혼가구 세트는 비스코젤 메모리폼 매트리스(Q size)와 아쿠아텍스 침대(Q size), 비전아트 세라믹 4인 식탁세트, 비전아트 대리석 거실장, 삼익가구 모모 서랍장 세트(거울 포함), 나폴리 10자 장롱으로 구성돼 있으며, 정가 3,720,000원에서 할인된 2,980,000원에 제공한다.

비스코 젤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피부 촉감과 유사한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복원력이 우수해 이상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박보검 침대’로 유명한 아쿠아텍스 침대는 기능성 원단으로 방오, 방염, 생활방수까지 되는 아쿠아텍스 원단으로 제작돼 신혼침대로 적합하다. 비전아트 식탁은 스크래치와 고온에 강하고 항균, 방수 기능을 갖춘 소재인 포셀린 세라믹으로 제작됐다.

모모 서랍장 세트는 3단 서랍장과 확장테이블 세트로 다양한 수납과 화장대 기능까지 가능하며, 거실장은 상판은 화이트 대리석, 몸통은 진 그레이, 다리는 골드 스틸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나폴리 10자 장롱은 화이트 워시 느낌의 하이그로시로 제작됐으며, 양복장, 이불장, 수납장으로 구성돼 있다.

신혼가구 패키지 할인 이벤트는 패키지 상품을 다른 상품으로 변경해도 상담을 통해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숲디자인가구백화점 삼익가구에서는 현재 신혼가구 단계별 패키지 할인 이벤트 외에도 오픈할인 이벤트로 매장 내 진열된 가구 및 맞춤∙주문 가구 모두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숲디자인가구백화점 삼익가구는 인천 검단 해병 2사단 사거리에 위치한 700평 규모의 가구매장으로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전문으로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