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평가 서비스 출시
파이어아이,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평가 서비스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1.2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파이어아이가 23일 파이어아이 맨디언트 서비스의 새로운 클라우도 보안 평가 서비스와 사이버 디펜스 운영 컨설팅 서비스를 출시했다.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평가 서비스는 조직이 클라우드 플랫폼의 보안성을 평가하고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이버 디펜스 운영 컨설팅 서비스는 각 조직 또는 기업이 보유한 보안 운영 센터(SOC)의 탐지 및 대응 역량을 개선해 보안 시스템을 혁신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보안 평가 서비스는 파이어아이 맨디언트 전문가들에 의해 분석된 최근 클라우드 보안 수단을 우회하는 위협 사례들을 기반으로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365,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아마존웹서비스 및 구글 클라우드 등 주요 클라우드 플랫폼을 지원하며,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하거나, 기존IT및 보안 시스템과 통합하는 과정에서 생기는 일반적인 구성 오류와 문제점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맨디언트 서비스가 제공하는 보안에 대한 전략적인 접근방안과 여러 권고 사항들을 통해 공격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고 보안 기능들을 개선시킬 수 있다. 

파이어아이 서비스 제공담당 수석부사장 위르겐 커스처는 “이번에 출시된 클라우드 보안 평가 서비스와 사이버 디펜스 운영 컨설팅 서비스는 고객이 침해 사고 전후 및 도중에 조직의 주요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