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 유료 실황 중계
올레tv,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 유료 실황 중계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6.18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예약판매 실시, 사전 SMS 알림 및 TV포인트 적립 등 혜택

[생활정보] KT(KT(www.kt.com, 회장 황창규)의 IPTV 서비스 올레tv가 베를린 필하모닉 콘서트를 유료 생중계한다고 18일 밝혔다.

올레tv에 따르면 오는 29일 한국시간으로 새벽 3시에, 독일 발트뷔네에서 열리는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를 실시간으로 중계한다. 이에 앞서 올레tv는 이 공연의 실황 중계 타이틀 예약 판매를 19일부터 시작한다.

▲ 올레tv가 독일 발트뷔네에서 개최되는 베를린 필하모닉 콘서트를 유료 생중계한다. 올레tv는 이 공연의 실황 중계 서비스를 19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이번 공연에서 명 지휘자 사이먼 래틀(Simon Rattle)과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랑랑(郎朗)은 에드바르 그리그(Edvard Grieg)의 ‘피아노 협주곡 A단조’를 협연한다. 이 외에 ‘E.T.’, ‘스타워즈’, ‘벤허’와 같이 우리 귀에 친숙한 영화 주제곡들도 들려준다.

‘발트뷔네(Waldbühne)’는 베를린 외곽 샤를로텐부르크에 있는 ‘숲 속 무대’라는 뜻의 야외 원형극장. 이곳에서 베를린 필하모닉은 매년 6월 마지막 일요일, 특별 연주회를 2만여 관객을 상대로 진행한다. 1984년 시작된 이 행사는 아름다운 자연에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콘서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15 베를린 필하모닉 발트뷔네 콘서트’ 실황 중계를 예매하려면, 올레tv ‘오늘의 추천’ 또는, ‘음악/교육/다큐’를 거쳐 ‘2015 발트뷔네 콘서트’를 선택하면 된다. 예약 구매자에게는 ‘TV포인트 3,000원’을 적립해 준다.

앞서 올레tv는 지난 4월 어반자카파와 케이윌의 콜라보레이션 콘서트 ‘원 스위트 데이’ 생중계를 시작으로, ‘라이브 공연 PPV‘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바 있다.

KT 미디어사업본부 이필재 본부장은 “지구 반대편의 수준 높은 클래식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방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면서, “오는 7월 유럽을 대표하는 음악축제인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개막공연’ 등을 마련, 이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