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루코리빙, '특별한 바버샵 버스’ 첫 주인공 선정
도루코리빙, '특별한 바버샵 버스’ 첫 주인공 선정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6.18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8일까지 사연 신청 받아 직장인 위한 서비스 활동 진행

[아이티비즈] 도루코리빙(대표 백학기, www.dorcoliving.co.kr)이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준비한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의 첫 번째 주인공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도루코리빙은 바버샵 버스의 첫 번째 탑승 커플에게 전문 바버의 스페셜 쉐이빙 및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했으며, 또 외식 상품권과 도루코 PACE7(페이스 세븐) 면도기 키트를 추가로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 도루코리빙이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준비한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의 첫 번째 주인공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선정된 김경미씨(우측에서 두 번째)와 권경락씨(좌측에서 두 번째).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 이벤트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는 김경미씨(33)와 권경락씨(35) 커플이 선정됐다. 사연을 신청한 김경미씨는 평소 혼잡한 지하철을 타고 출퇴근을 하는 남자 친구에게 특별한 통근 시간을 선물하고 싶어 이벤트를 신청했다고 말했다.

도루코리빙 관계자는 “첫 번째 당첨자 발표로 사연의 주인공들이 짧은 시간이나마 의미 있는 시간을 나눌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가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을 위해 기획된 만큼, 남아있는 기간 동안 더욱 많은 분들이 바버샵 버스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진행된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 이벤트는 6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당사자뿐만 아니라 자신의 남편, 남자친구, 아버지에게 특별한 출퇴근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도루코 바버샵 사이트(www.dorcobarbershop.com)에 접속해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감상한 후 사연과 함께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도루코리빙은 남은 이벤트 기간 동안 추가 당첨자를 선정해 ‘도루코의 특별한 바버샵 버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며, 바버샵 버스 캠페인 역시 해당 기간 중 직장인을 위한 서비스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