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美 미국텔레비전예술과학아카데미로부터 ‘기술공학에미상’ 수상
퀀텀, 美 미국텔레비전예술과학아카데미로부터 ‘기술공학에미상’ 수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1.2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 로고
퀀텀 로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퀀텀코리아(지사장 이강욱)는 본사가 계층화 스토리지 관리(HSM) 시스템 개발에 대한 높은 기여도를 인정받아 미국텔레비전예술과학아카데미로부터 ‘기술공학에미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어워드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전문가들이 복잡한 미디어 워크플로우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도록 지원하고, 업계 혁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힘써온 퀀텀의 노력을 강조하고 있다. 

고속 파일 시스템과 데이터 관리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퀀텀 스토어넥스트는 HSM 기술을 통합하고 있으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광범위하게 채택되어 대용량 비정형 데이터의 공유, 보존, 분석 과제를 해결하고 있다.

퀀텀의 CEO 제이미 레너는 “스토어넥스트는 전세계 선두의 방송, 포스트 프로덕션(후반 작업), 스포츠 제작, 기업 비디오 독립체들이 오늘날의 급변하는 협업 워크플로우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채택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이다”며 “역동적인 산업에서 미국텔레비전예술과학아카데미를 통해 기여도를 인정받게 됐다”고 말했다.

미국텔레비전예술과학아카데미의 CEO 아담 샤프는 “기술공학에미상은 1949년에 처음 시작되었으며, 다른 모든 에미상의 토대를 마련했다”며 "TV 미래에 대한 혁신, 기술, 기대감이 교차하는 NAB 전시회에서 HSM 시스템 개발에 기여한 퀀텀의 공로가 인정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