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20대ㆍ외국인 위한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 출시
LG유플러스, 20대ㆍ외국인 위한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 출시
  • 박미숙 기자
  • 승인 2020.01.2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장20대 청년과 외국인을 위해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을 단독 판매한다.
LG유플러스는 장20대 청년과 외국인을 위해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을 단독 판매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장기약정 인터넷에 부담을 느끼는 20대 청년과 외국인을 위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년 단기약정 인터넷 요금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 ‘U+샵’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전월세 거주로 이사가 잦거나 군 입대, 해외연수로 3년약정 인터넷 가입이 어려워 요금 할인 혜택을 포기해야만 했던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 그리고 외국인들은 U샵을 통해 1년 단기약정 인터넷 가입 시 저렴한 요금으로 초고속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대상 인터넷 요금제는 기가와이파이가 모두 기본으로 포함된 ▲최대 100Mbps 속도 ‘와이파이기본_광랜안심’ ▲최대 500Mbps 속도 ‘와이파이기본_기가슬림안심’ ▲최대 1Gbps 속도 ‘와이파이기본_기가안심’ 요금제 3종이다.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김남수 상무는 “약정도 혜택도 청춘에게 딱 맞춘 청춘 전용 인터넷 상품을 공식 온라인 쇼핑몰 U+샵을 통해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짧은 약정으로 편리하고 또 저렴하게 쓸 수 있는 인터넷 프로모션 상품을 시작으로 2030 세대의 생각을 읽은 차별화된 상품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