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선택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호평
LG전자가 선택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호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1.1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식기세척기 구매 혹은 렌탈 시 프로쉬 식기세척기세제 사은품 증정

가전업계 종사자들은 지난 2019년은 명실상부한 ‘식기세척기의 해’였다고 입을 모은다. 

기존에 식기세척기는 에너지효율이 좋지 않다는 인식과 함께 오목한 밥그릇을 사용하는 한국의 식습관과 맞지 않아 소수 가정에서만 한정적으로 사용하는 가전이었다. 그러나 밥그릇을 차곡차곡 쌓을 수 있도록 내부구조를 바꾸고 세척력과 에너지효율을 늘리자 소비자들의 반응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여기에 워라밸과 여유있는 삶을 지향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 소비자층으로 부상하면서 식기세척기 시장은 극적인 성장을 이루었다. 지난 한 해 판매액이 235%나 급등하자 국내 주요기업들도 앞다투어 식기세척기 시장에 뛰어드는 추세다.

올 해에도 식기세척기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백색가전 명가인 LG전자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로 주목 받고 있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경쟁사들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인다. 강력한 토네이도 세척 날개를 내장하여 총 54개의 물살이 입체적으로 분사되어 양념이 눌러 붙은 냄비나 식기의 기름때를 말끔하게 씻어낼 수 있다. 

100℃ 트루스팀 기능은 물 세척만으로는 제거할 수 없는 식기의 유해 세균을 99.99% 제거할 수 있는 고온 미세 스팀 기능이다. 식기세척기 상부와 하부, 전면의 3방향 6개 스팀구에서 스팀이 분사되어 식기세척기 내부 구석구석이 살균 처리되는 만큼, 식기에 남는 물 얼룩은 물론 대장균이나 살모넬라균, 노로바이러스, A형 간염 바이러스 등과 같은 유해 세균을 99% 이상 제거할 수 있다.

식기세척기 사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는 바로 식기세척기 세제이다. 아무리 고성능의 식기세척기라도 함께 사용하는 식기세척기 세제의 품질이 떨어진다면 만족할 만한 설거지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이에 LG전자가 자신들의 식기세척기를 위해 깐깐한 기준에 따라 독일 친환경 브랜드 ‘프로쉬’를 선택하며 눈길을 끈다.

프로쉬는 독일 150년 전통을 가진 W&M사의 대표 친환경 브랜드이다. 독일 소비자가 직접 뽑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19년 연속 1위로 꼽힐 만큼 이미 유럽 선진국에서는 유명한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도 이미 정식으로 수입되어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같은 대형 오프라인 매장과 마켓컬리를 비롯한 유명 온라인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탁월한 세척력과 안전한 친환경 성분으로 신뢰를 얻어온 만큼 ‘일반세제를 잘 만드는 회사가 식기세척기 세제도 잘 만든다’라는 소비자들의 기대가 크다.

프로쉬 식기세척기 전용세제는 천연 베이킹소다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식물성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뛰어난 세정력은 물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세제이다. 린스가 포함된 올인원 제품이므로 추가적으로 별도의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얼룩이 전혀 남지 않는다. 

간편한 타블렛 형태로 만들어져 사용 또한 편리하다. 타블렛은 물에 녹은 수용성 필름으로 포장되어 있어 손에 묻지 않으며 일일이 벗길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후 포장비닐이 남지 않으므로 쓰레기 배출이 줄어 환경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프로쉬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가전업체인 LG전자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친환경 세제인 프로쉬의 만남에 소비자들의 관심과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며 “2020년 LG 식기세척기를 구매하거나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프로쉬 식기세척기 전용세제 1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제품 1개 당 30개의 타블렛이 포함되어 있어 상당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