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IT 전문가ㆍ개발자 대상 ‘이그나이트 더 투어’ 연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T 전문가ㆍ개발자 대상 ‘이그나이트 더 투어’ 연다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1.16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21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IT 전문가와 관리자, 개발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더 투어(Microsoft Ignite The Tour)’를 개최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이그나이트 더 투어’는 개발자와 IT 실무자들을 위해 한국을 포함한 20여 개국 30개의 주요 도시에서도 연례로 진행되는 행사다. 한국의 경우 지난해 성황리에 투어를 마쳤으며, 올해로 2회째 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350명 이상의 마이크로소프트 엔지니어 및 IT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해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제품인 애저를 비롯한 클라우드 개발, 데이터, IT기술 등을 한국 상황에 맞게 활용할 수 있도록 전달한다. 클라우드 기술 강의, 핸즈온 세션 등을 포함한 150여 개의 세션을 자유롭게 들을 수 있고, 10여 개의 파트너 부스 전시 및 네트워킹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및 업계 전문가들과 교류도 나눌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유현경 상무는 “이번 행사는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의 모든 것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국내 IT전문가들이 단순한 기술 도입을 넘어, 기업 고유의 것으로 내재화하는 ‘테크 인텐시티(Tech Intensity)’를 실현할 수 있는 기회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