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속까지 클렌징…콤마나인 ‘아티초크 클렌징오일’ 출시
모공 속까지 클렌징…콤마나인 ‘아티초크 클렌징오일’ 출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1.16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에스엔랩의 푸드메틱 브랜드 콤마나인은 이너케어라인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지중해의 슈퍼푸드 아티초크를 함유한 모공 케어 ‘아티초크 클렌징오일’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콤마나인 마일드 포어 클렌징오일 일명 ‘아티초크 클렌징오일’
콤마나인 마일드 포어 클렌징오일 일명 ‘아티초크 클렌징오일’

콤마나인 아티초크 클렌징오일은 각종 비타민과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아티초크잎추출물’을 무려 10,000PPM을 담았다. 아티초크는 섭취 시 영양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피부에 즉각적인 영양 전달과 동시에 모공 케어, 유수분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콤마나인 아티초크 클렌징오일은 모공 구석구석 메이크업 잔여물, 피지, 먼지 등을 말끔히 제거할 수 있도록 노폐물을 흡착하고 수분을 공급하는 피부와 유사한 형태의 미셀라 공법을 사용하였다. 또한 유화 과정이 활발하게 잘 일어나 물에 닿는 순간 녹아 내려 물처럼 가벼운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유화작용을 통해 진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각질 등 각종 노폐물까지 녹여내 매끈하고 깨끗하게 딥 클렌징할 수 있다. 유화력이 뛰어난 제품은 잔여감이 남지 않기 때문에 지성피부 뿐만 아니라 민감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도록 아티초크추출물 외에 블랙헤드 피지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호호바 오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르간오일 등 자연에서 유래된 11개의 내추럴 식물성 오일 원료들을 중심으로 출시된 전성분 올그린 1등급(EWG ALL GREEN) 제품으로 안심 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세먼지와 같은 대기 오염 및 외부 유해 환경 악화로 민감해진 현대인의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하기 적합하다.

콤마나인은 아티초크 클렌징오일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런칭을 했다. 선 공개 후 1시간 만에 목표액의 470%를 달성했으며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1056% 이상 돌파하는 것으로 성공적인 런칭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에 콤마나인은 성공적인 선런칭을 기념해 1월 13일부터 20일까지 ‘아티초크 클렌징오일’을 사전 예약 구매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자사몰에서 진행하고 있다. 

콤마나인 ‘아티초크 클렌징오일’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