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코어스톤, 서울에 POC 센터 개소∙운영
델테크놀로지스-코어스톤, 서울에 POC 센터 개소∙운영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1.15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인프라 솔루션 개념검증과 테스트 위한 원스톱 지원 센터
김경진 한국델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왼쪽)과 박경구 코어스톤 대표가 악수를 하고 있다.
김경진 한국델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왼쪽)과 박경구 코어스톤 대표가 악수를 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한국델테크놀로지스(대표 김경진)의 IT 인프라 구축 전문 파트너사인 코어스톤(대표 박경구)이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사옥에 모던 데이터센터 구축을 위한 개념검증 및 테스트를 진행해 볼 수 있는 PoC 센터를 개소했다고 15일 밝혔다.

델테크놀로지스-코어스톤 PoC 센터는 솔루션 구매를 계획 중인 고객사가 델테크놀로지스의 IT 인프라 솔루션 환경 하에서 자사의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프로젝트에 필요한 PoC(proof-of-concept, 개념검증)과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어스톤의 솔루션 전문가들이 개념검증을 지원하므로 델테크놀로지스 솔루션을 사용해본 적이 없는 고객들도 손쉽게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기술과 개발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비즈니스 민첩성을 강화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 중인 기업들은 자동화된 버추얼 랩 환경에서 다양한 워크로드를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CPU 속도나 IOPS(초당 입출력처리량)와 같은 주요 시스템 성능은 물론 데이터 백업, 복제, 중복제거, 암호화와 복호화 등 다양한 기능 또한 시연 또는 검증할 수 있다.

PoC 센터에는 서버, 네트워크, 스토리지, NAS 및 오브젝트 스토리지, 백업 어플라이언스, 가상화 하이퍼바이저 등 델 테크놀로지스가 시장을 선도하는 주요 IT 인프라 솔루션이 모두 구비되어 있다.

김경진 한국델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은 ”델테크놀로지스-코어스톤 PoC 센터는 대형 데이터센터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스마트 IDC’로, 데이터 자산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모든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특히 델테크놀로지스 솔루션들을 체험하고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에게는 테스트베드이자 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박경구 코어스톤 대표는 “코어스톤은 델테크놀로지스의 플래티넘 파트너사로서 IT 인프라 구축부터 응용 소프트웨어 및 보안 솔루션 개발까지 탄탄한 기술력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전문가 그룹”이라며 “이번 PoC 센터 개소가 양사의 비즈니스 확대와 대 고객 맞춤 서비스를 한 단계 격상시키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