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창업 브랜드 ‘핵스테이크’ 소자본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스테이크창업 브랜드 ‘핵스테이크’ 소자본창업 지원 프로모션 진행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1.14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새해를 맞이해,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는 새로운 마음으로 창업을 시작하려는 예비 창업자들이 증가하면서, 신년부터 예비 창업자들을 맞이하기 위한 프로모션과 시스템 등으로 소자본창업 시장은 바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그 중 스테이크창업의 대표 브랜드로 알려진 ‘핵스테이크’가 예비 창업주들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소자본창업과 배달창업에 관심이 많은 창업주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핵스테이크’는 신년을 맞이하여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가맹비와 교육비 등 최대 2000만원 상당의 금액을 면제 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금전적으로 창업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여러 가지 지원을 해줄 계획이라고 한다.

핵스테이크는 작년 한해 9900원에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캐주얼 레스토랑 컨셉의 배달전문매장부터 대형매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컨셉의 스테이크 전문매장들을 오픈하였으며, 매장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일부 소형 가맹점에서 월 수익 800만원을 달성하고 대형매장에서도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소형 배달전문점 창업부터 대형매장 레스토랑 창업까지 현재까지 69호점을 오픈하였으며 주변 상권에 맞는 다양한 컨셉으로 맞춤형 창업을 제공하고 있는 스테이크 창업 브랜드이다.

핵스테이크 본사에서는 이번 신년 창업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안정적인 창업을 돕기 위한 오픈 초기부터 매장 운영시까지 성공적인 창업이 될 수 있도록 창업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오픈 초기부터 매장에 대한 컨설팅으로 창업에 대한 불안함은 최대한 줄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리 시스템과 운영 메뉴얼로 배달창업과 레스토랑창업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점주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100호점까지 적극적인 지원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핵스테이크 창업 시 본사에서 진행되는 교육부터 오픈 지원까지 운영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을 교육하고 있어, 처음 창업에 도전하는 직장인창업, 주부창업, 초보창업에도 문제가 없다”고 전하며, ”더불어 최근 경기가 좋지 않아 초기 창업금에 대한 부담을 가지고 있는 예비 가맹주들이 전보다 많이 늘어난 것 같다. 창업을 희망하고 있으나 비용에 대한 부담으로 창업에 쉽게 도전하지 못하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핵스테이크는 2019년 10평이하 배달전문점, 15평대 소형매장, 40평대 대형매장 총 3가지 컨셉의 모델매장을 완성하였고, 2020년 100호점 가맹점 유치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해당내용은 홈페이지나 유선전화를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