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PC방 “프랜차이즈 PC방 창업 시 브랜드 선택은 성공 창업을 결정짓는다”
피에스타PC방 “프랜차이즈 PC방 창업 시 브랜드 선택은 성공 창업을 결정짓는다”
  • 이정표 기자
  • 승인 2020.01.1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 PC방프랜차이즈 브랜드 ‘피에스타PC방’이 ‘성공창업’을 위해서는 프랜차이즈 PC방 브랜드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2020년 새해에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비수기없이 꾸준히 매출을 낼 수 있는 PC방 창업에 대한 예비창업자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다양한 프랜차이즈PC방 브랜드들이 신규 창업 유치에 각축을 벌이고 있으며, 이 사이에서 예비 창업자는 어떤 피시방 창업 브랜드를 골라야 할지 혼란스러운 경우가 많다.

포털사이트에서 PC방 창업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면 각종 제도 등을 내세우며 예비 창업자들을 유혹하는 광고들이 많다. 과장되고 추상적인 피시방창업 광고보다는 아이템의 ‘수익성’과 ‘안정성’ 등 여러 가지 요소들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피에스타PC방’ 김동찬 대표는 “단순히 최저가 창업비용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피시방 창업 전후 본사의 매장 케어 능력이 중요하다”며 “본사의 PC방 운영 경험이나 케어 능력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이미 오픈한 매장들에 대한 지원이나 매출 안정성 등을 확인한 후에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PC방 창업을 전문으로 하는 피에스타PC방의 경우, 홈페이지에 실제 가맹점들의 수익을 공개하고 있으며, 상담 문의를 남길 시 자세한 매출 자료를 공개할 정도로 각 가맹점들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본사가 매출과 수익뿐만 아니라 매장 운영까지 완벽하게 지원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브랜드로 손꼽힌다.

특히 주기적으로 전 가맹점의 매출 추이를 체크해 해피콜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토대로 매출이 저조한 매장에는 각종 이벤트나 게임대회 개최 등의 매출 상승 방안을 제안, 실시하고 있다.

또한 24시간 연락이 가능한 단체 카톡방을 운영해 점주와 본사 사이에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이에 운영 중 문제상황이나 인테리어 조언, 가맹 관리 등에 대한 문의 사항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신속하고 확실한 케어가 가능하다.

피에스타PC방 점주 A씨는 “피씨방 창업을 위해 여러 브랜드를 꼼꼼히 비교해 봤다”며 “그중 피에스타PC방이 피씨방 창업 전 케어부터 매장 오픈 후 운영까지 가장 완벽한 지원을 하고 있어 선택하게 됐다”고 전했다.

피에스타PC방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