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아태지역 총괄에 캘럼 이드 선임
컴볼트, 아태지역 총괄에 캘럼 이드 선임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1.07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럼 이드 컴볼트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총괄
캘럼 이드 컴볼트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총괄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컴볼트는 7일 컴볼트의 새로운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APJ) 총괄 대표로 캘럼 이드 본사 부사장(VP)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캘럼 이드는 컴볼트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지역 비즈니스 전반을 아우르며 비즈니스 확장 및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캘럼 이드는 소프트웨어 정의 스토리지(SDS) 시장 및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업계에서 검증된 탁월한 영업 역량 및 전략, 비즈니스 개발 경력을 바탕으로 더 큰 비즈니스 성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이에 주력할 방침이다.

컴볼트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VM웨어에서 소프트웨어 및 정의 데이터센터 부문 부사장직을 5년 가까이 역임하며 글로벌 부문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끌어냈다. 특히 그는, 시트릭스 한국지사장직을 맡아 국내 전략 개발 및 채널 판매 총책임자를 담당한 바 있다. 

캘럼 이드 컴볼트 아시아태평양 및 일본 총괄 부사장은 “컴볼트는 헤드빅 인수 및 SaaS 기반 메탈릭 제품군 출시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독보적인 이점을 제공하여 차세대 데이터 관리에 대한 기준을 재정립하고 있다. 급변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환경에 따른 다양한 요구사항을 완벽히 충족하는데 주력하고, 비즈니스 성장과 혁신에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