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테크니카, 우드 헤드폰 3종 및 하이브리드 이어폰 출시
오디오테크니카, 우드 헤드폰 3종 및 하이브리드 이어폰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1.07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헤드폰 3종 및 하이브리드 이어폰
드헤드폰 3종 및 하이브리드 이어폰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오디오테크니카는 프리미엄 우드 헤드폰 3종과 독자적인 세계 최초 하이브리드 드라이버를 탑재한 풀 티타늄 인이어 이어폰을 국내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다이내믹 우드 헤드폰 ‘ATH-AWKT’와 ‘ATH-AWAS’, 포터블 우드 헤드폰 ‘ATH-WP900’, 하이브리드형 인이어 이어폰 ‘ATH-IEX1’이다.

전통 우드 모델인 ‘ATH-AWKT’ 다이내믹 헤드폰은 높은 견고함과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하고 순수한 소리를 재현하는 흑단 목재로 제작되어 우아한 음공간을 선사한다. 200년이 넘은 흑단 나무에서만 형성되는 아름다운 블랙과 브라운 줄무늬 패턴을 지닌 목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높은 자속 밀도를 지닌 독일제 퍼맨더 자기 회로와 고순도 6N-OFC 보빈 보이스 코일로 설계된 전용 φ53mm 대구경 드라이버가 탑재돼 모든 주파수 대역에서 이상적인 신호를 전송해 세밀한 사운드 곡선을 표현하고 광대한 음장을 실현시킨다. 이어패드와 헤어밴드는 유연하고 부드러운 양가죽으로 만들어져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또 다른 전통 우드 모델인 ‘ATH-AWAS’ 다이내믹 헤드폰은 우아한 붉은색과 차분한 갈색으로 이뤄진 나뭇결로 아름다운 외관뿐만 아니라 뛰어난 음향과 내구성 특성을 지닌 벚꽃 나무 목재로 제작되어 균형 잡힌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재생한다.

포터블 우드 헤드폰 ‘ATH-WP900’은 기타나 바이올린 등 현악기에 사용되는 단단하고 촘촘한 단풍 나무 목재 가운데 불꽃 무늬와 같은 아름다운 질감을 지닌 ‘프레임 메이플’ 목재를 사용했다.

이번 프리미엄 우드 헤드폰 3종의 하우징은 오디오테크니카의 엄격한 검사 및 품질 표준을 준수하여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반복적인 연마와 페인팅 및 건조 작업을 통해 완성되었으며, 제각각 다른 나뭇결을 지니고 있어 세상에 단 하나라는 특별함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