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2020년 새해맞이 T멤버십 대폭 확대
SK텔레콤, 2020년 새해맞이 T멤버십 대폭 확대
  • 김문구 기자
  • 승인 2020.01.0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은 2020년 1월, 새해를 맞아 혜택을 대폭 강화한 T멤버십을 선보인다
SK텔레콤은 2020년 1월, 새해를 맞아 혜택을 대폭 강화한 T멤버십을 선보인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신년을 맞아 T멤버십 혜택을 큰 폭으로 확대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SK텔레콤은 T데이 혜택 강화, 테마파크 제휴 확대를 비롯해 5G 고객을 대상으로 부스트파크 혜택을 7개 제휴처로 확대하는 등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1월에 제공되는 T멤버십의 T데이 혜택이 대폭 강화된다. T데이는 SK텔레콤이 2018년 4월부터 시작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T멤버십 등급과 상관없이 전 고객을 대상으로 매달 첫째주 월~금요일과 매주 수요일에 정해진 제휴처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중 혜택이다.

SK텔레콤은 그동안 T데이 혜택으로 제공됐던 베이커리, 편의점, 외식, 영화, 스키장 등 다양한 사용처 중 고객에게 인기가 많았던 T데이 혜택을 선별해 1월에 이용 가능한 T데이 제휴 혜택을 기존 10개 내외에서 19개로 대폭 확대했다.

SK텔레콤 한명진 MNO마케팅그룹장은 “SK텔레콤은 2020년에 T멤버십의 T데이 혜택을 강화하는 동시에, 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포인트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