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포테라피로 발 건강관리" 풋 관리샵 이너벨라, 커리어 쌓는 여성창업으로 관심 급증
"림포테라피로 발 건강관리" 풋 관리샵 이너벨라, 커리어 쌓는 여성창업으로 관심 급증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1.0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히 외적인 아름다움을 위한 관리가 아닌 몸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몸 속에서부터의 건강함을 유지하며 몸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는 마사지는 과거 여성의 전유물이라는 인식에서 벗어나 남성, 아이, 노인층까지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마사지는 미용과 건강을 위한 효과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한 뇌의 피로와 심신 안정에도 효과를 보이며 신체와 정신의 건강에 유효한 테라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우리 몸의 뿌리 역할을 하는 ‘발’은 몸의 기반으로, 원활한 혈액순환을 하는 중요한 기관이다. 이에 풋관리는 관리의 기본으로 여겨지곤 한다.

풋 관리샵 ‘이너벨라’는 대한민국 최고의 테라피스트들의 림포테라피로 발 관리를 포함한 얼굴, 전신 등의 9가지 관리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림포테라피는 이너벨라만의 독창적인 수 기법과 림포디아를 통해 림프를 순환시키는 기법으로, 노폐물 배출과 피부 정화를 원활히 하여 세포 활성화를 돕고, 여러 원인으로 변형된 얼굴과 체형을 바로잡아 고객에게 맞는 황금 비례선을 찾아주는 원형 회복 관리 프로그램이다.

풋&레그스파인 ‘뷰티풋데이’는 이너벨라의 35년 뷰티 체형관리 노하우를 집약한 림포테라피를 근본으로 하며 발, 종아리, 무릎, 대퇴부, 골반, 힙업 등 발 관리를 포함한 하체 전반의 관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각 부위의 관리를 통해 발바닥 순환과 하지펌핑, 대내전 열공관리부터 대퇴부의 골막 관리와 골반 교정까지 전체적인 혈액순환을 돕고 체형교정을 가능하게 한다.

이외에도 바른 체형을 유도하는 ‘바디디자인’, 두피활력 강화로 페이스 리프팅까지 가능한 ‘풀케르 스칼프 헤드스파’, 황금비 몸매를 찾아주는 인체관리 통합 프로그램 ‘22톡톡 다이어트’, 노화로 인한 피부 문제점을 개선하는 ‘동안디자인’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이에 더해 아이와 엄마들을 위한 ‘키즈’와 ‘맘스’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심신을 함께 케어하는 ‘힐링스파’와 내면 관리의 ‘이너뷰티’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아이 등 나날이 사용층이 확대되고 있는 이너벨라는 생활에 밀접한 건강과 아름다움에 관여하는 림포테라피 프로그램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전문 자격증을 따 관리샵을 운영하며 커리어를 쌓을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어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의 관심도가 높다.

전문 자격증이 없더라도 이너벨라의 창업 지원 프로그램으로 전문가로 구성된 관리샵을 운영할 수 있으며, 35년간의 경험이 축적된 매장 운영과 전문 교육이 포함된 창업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매주 창업 상담과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창업에 대한 문의 사항은 이너벨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이너벨라 홈페이지에서는 에스테틱 브랜드 ‘림포디아’의 바디, 헤어, 풋&레그 관리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에스테틱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에스테마인’ 런칭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