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처음토익 중대발표’ ㅁㅊㅎ ㅎㅅ ㅋㄹㅋㄹ 캐시슬라이드 정답은?
‘시원스쿨 처음토익 중대발표’ ㅁㅊㅎ ㅎㅅ ㅋㄹㅋㄹ 캐시슬라이드 정답은?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12.30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원스쿨의 시험영어 인터넷강의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토익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을 위한 ‘시원스쿨 처음토익’ 인강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며 ‘시원스쿨 처음토익 중대발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랩에 따르면 30일 진행하는 처음토익 중대발표 이벤트는 리워드 앱 캐시슬라이드를 통한 초성퀴즈 행사다. 동시에 ‘3만원 할인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초성 퀴즈를 보고 포털사이트에서 ‘시원스쿨 처음토익 중대발표’ 검색 후, 해당 페이지를 통해 정답을 찾아 맞히면 된다. 시원스쿨 처음토익 인강 패키지를 할인받을 수 있는 ‘3만원 할인쿠폰’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

캐시슬라이드에 등장한 퀴즈는 ‘시원스쿨 처음토익엔 ㅁㅊㅎ ㅎㅅ ㅋㄹㅋㄹ이 있으니 토린이는 이대로 공부해!’ 문장으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초성 정답은 ‘맞춤형 학습 커리큘럼’인 것으로 드러났다. 

시원스쿨랩이 선보이는 ‘시원스쿨 처음토익’은 토익 입문자 맞춤형의 토익 인강 패키지다. 강의 및 교재 내용부터 온라인 스터디, 커리큘럼 프로그램 등까지 토익 초보자를 위한 학습 서비스가 포함된 구성이다.

인강은 평균 강의시간 25분으로, 하루 2시간 15일 만에 550점으로 완성을 돕는다. 해당 패키지 구매 시 LC와 RC 그리고 어휘(VOCA)가 한 권에 담긴 ‘시원스쿨 처음토익’ 입문서와 영어 왕초보 전용 기초문법 내용을 미니북으로 만든 ‘노베이스 기초 문법책’이 제공된다. 

또한 수험생은 교재 곳곳에 있는 QR코드를 통한 ‘무료 특강’으로 토익 입문 전문 강사의 자세한 설명을 쉽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다. 무료 특강은 LC 24개, RC 30개 구성으로 총 54강의 수업을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특히 시원스쿨 처음토익 패키지를 통해서는 ‘데일리 학습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는 △학습기간 선택 △달성여부 체크 △동기부여를 위한 평균 공부량과 비교 △목표 달성 시 비밀 혜택 등 공부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여러 기능들이 담겼다.

시원스쿨 처음토익 패키지 인강 수강 시에는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시원스쿨 처음토익 교재는 물론 신 토익 시험과 난이도 및 유형 면에서 유사한 기출 포인트만 담은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 1회분과 해설 강의 및 봉투형 모의고사까지 추가 증정된다. 더불어 출석 미션 없이 수강 후, 첫 토익에서 550점 이상 성적 인증 시에는 응시료를 100% 환급받을 수도 있다.

한편, 시원스쿨랩의 ‘처음토익 중대발표’ 이벤트와 관련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