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바, ‘밸류 체인 옵티마이제이션’ 솔루션 기능 강화
아비바, ‘밸류 체인 옵티마이제이션’ 솔루션 기능 강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9.12.2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협업가속화, 생산성 강화 및 의사결정 프로세스 개선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아비바(한국대표 오재진)가 27일 밸류 체인 옵티마이제이션의 강화된 기능들을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밸류 체인 옵티마이제이션은 프로젝트 진행 시 정보의 단절을 예방하고 체계화된 정보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고객의 의사결정을 돕고 비즈니스 효율성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아비바의 밸류 체인 옵티마이제이션 솔루션은 각기 다른 업무의 소프트웨어를 통합하여 관리자와 제조업자의 공급망 및 운영 관리 업무를 지원한다. 정유, 석유화학, 철강, 광업, 식음료, 소비재, 상하수처리 등 다양한 기간 산업의 공정을 최적화한다. 또한, 기업 운영의 효율성을 높여 의사 결정의 역량과 속도를 개선하는 동시에 밸류 체인 전체의 비용을 절감하고 새로운 기회를 창출한다. 

아비바 플래닝 앤 오퍼레이션 부문 수장인 하프리 굴라티는 "기업들은 각각 다른 업무 프로세스 사이의 정보 간극을 좁히고 시작부터 종료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야 한다. 이러한 과정은 비즈니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밑바탕"이라며, "밸류 체인 옵티마이제이션은 공급 자재 입고부터 운영, 유통에 이르는 공급망 전역의 비즈니스 운영 과정을 조율한다. 아비바의 밸류 체인 옵티마이제이션 솔루션은 석유 정유 마진을 배럴당 0.7달러 개선하고, 물 사용량을 30% 절감하는 등 각 기업들이 비즈니스 운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