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WD 블루 SN550 NVMe SSD 출시
웨스턴디지털, WD 블루 SN550 NVMe SSD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12.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TA SSD 대비 속도 4배 빨라
웨스턴디지털 WD 블루 SN550 NVMe SSD_01
웨스턴디지털 WD 블루 SN550 NVMe SSD_01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웨스턴디지털(CEO 스티브 밀리건)이 SATA SSD 보다 최대 4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새로운 ‘WD 블루 SN550 NVMe SSD(WD Blue SN550 NVMe SSD)’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WD 블루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이번 신제품은 성능에 초점을 맞춘 NVMe SSD로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PC 사용자가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은 그 어느때보다 많은 데이터 스토리지를 사용하고 있다. 4K 및 8K 비디오나 대용량 문서 파일, 스토리지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 등을 사용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NVMe 인터페이스가 제공하는 신뢰할 만한 성능, 내구성, 속도 및 용량은 필수적이다. WD 블루 SN550 NVMe SSD는 웨스턴디지털 NVMe 제품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성능, 내구성, 속도, 용량 등 스토리지에 대한 4가지 핵심 요구사항에 부합하도록 설계돼 크리에이티브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에릭 스패넛 웨스턴디지털 클라이언트 비즈니스 부문 부사장 겸 제너럴 매니저는 “NVMe 스토리지 탑재를 통해 시스템의 성능을 획기적으로 가속화시킬 수 있으며, 이는 곧 데이터를 기다리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줄어드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크리에이터들은 더 쉽고 효율적으로 작업함으로써 생산성 향상은 물론 잠재적인 수입도 증대시킬 수 있다”면서, “특히 WD 블루 SN550 NVMe SSD는 통합적인 NVMe 포트폴리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