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2019 오토메이션 페어서 ‘디지털 파트너십 프로그램’ 발표
로크웰오토메이션, 2019 오토메이션 페어서 ‘디지털 파트너십 프로그램’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12.1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2019 오토메이션 페어를 개최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2019 오토메이션 페어를 개최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자사와 파트너네트워크 회원사가 주최한 2019 오토메이션 페어에서 디지털 파트너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디지털 파트너 프로그램은 업계를 선도하는 협업 프로그램으로서 로크웰오토메이션의 고객 솔루션을 간소화하고 디지털 전문성 및 혁신 역량 강화를 도모할 것이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의 새로운 디지털 파트너 프로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 및 PTC 등 기존의 전략적 제휴 강화뿐 아니라 액센츄어, 엔시스, 이플랜 등 시장 주도 업체들과의 신규 협력 증대를 포함한다. 디지털 프로그램의 협업 방식을 통해 고객들은 더욱 효과적으로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을 활용할 수 있고, 눈에 띄는 비즈니스 성과를 얻을 수 있게 되었다. 

또한, 기업들은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디지털 이니셔티브에 대한 로드맵을 설정할 수 있고, 디지털 트윈, 미래형 공장, 커넥티드 워크포스 등 산업 IoT 개념들이 어떻게 가동 시간과 효율성을 개선해줄 수 있을지 학습할 수 있다. 더불어 기업들은 구현 과정에서 업계 리더들의 통합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턴키 시스템에 접근, 기존 자산을 활용해 비즈니스 성능을 개선할 수 있다.

블레이크 모렛 로크웰오토메이션 회장은 “디바이스를 통합하고 데이터를 표준화해야 모든 수준의 비즈니스를 완벽하게 연결하고 기본 데이터를 강력한 인사이트로 전환할 수 있다”며, “그 어떤 공급업체라도 단독으로 이를 진행할 수 없다. 대신 기업들은 인간의 가능성을 확장해 줄 기업과 기술이 적절히 혼합된 검증된 파트너들로 구성된 생태계가 필요하다.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이크로소프트, PTC 등 기존의 전략적 협업 파트너사들에 더해, 액센츄어, 엔시스, 이플랜 등 새로운 파트너를 추가해 네트워크를 확장하게 된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