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코엑스서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참여 신청 쇄도”
해커스 공인중개사, 코엑스서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참여 신청 쇄도”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12.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2020년 1월 5일(일) 삼성역 코엑스에서 '2020년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최단기 합격생들의 공통점 5가지 공개'라는 주제로 10개월 안에 단기 합격한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공통점을 단독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2019년 진행되었던 대규모 설명회가 전석 신청 마감된 것에 힘입어 이번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정보와 핵심 비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총 4부로 진행되는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10개월 안에 최단기 합격한 합격생들의 공통점'을 시작으로 2부에서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생의 합격비결이 공개된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중개사법 황정선 교수와 민법 민희열 교수가 초빙되어 과목별 학습전략을 전할 예정이다. 마지막 4부에서는 참여자들이 직접 교수진에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지며,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또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 참석자는 추첨을 통해서 ▲리쏘 안마의자(1명) ▲LG트롬 스타일러(1명) ▲삼성 그랑데 건조기(1명) ▲삼성 제트 청소기(1명) ▲애플 에어팟 1세대(1명) ▲LG태블릿(1명) 등 푸짐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추가로 합격전략 설명회가 진행되는 동안 1:1 맞춤 상담이 진행되어, 참가자들이 가지고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과 공부방법에 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사전 1:1 상담을 신청한 신청자를 대상으로 입문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설명회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에게 ▲공인중개사 1, 2차 입문서 풀세트 ▲2020 합격비법서 ▲기초용어 500 ▲기출문제 해설집 ▲2020 캘린더가 전원 제공되어 다가오는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도울 예정이다.(*비매품, *기초용어 500 - 설문지 제출 시 현장 즉시 제공, *기출문제 해설집 - 상담 참여 시 현장 즉시 제공)

공인중개사 최단기 합격생들의 5가지 공통점을 단독으로 공개하는 이번 2020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