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패밀리탭’ 강의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는 ‘패밀리탭’ 강의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9.12.16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초영어회화 온라인 강의 전문 기업인 시원스쿨이 12월 16일, 시원스쿨 패밀리탭으로 초특가 반값대란을 진행한다. 

시원스쿨이 2019년 연말을 맞아 초특가 반값대란을 실시한다. 첫 번째 상품은 시원스쿨 패밀리탭 강의로, 기존 가격에 부담을 느꼈던 이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강의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인터넷 연결 없이도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시원스쿨의 패밀리탭에는 대표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가 담겨있다. 영어회화 왕초보가 실전 생활영어회화가 가능한 수준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돼 있다.

#영어 왕초보의 멘토, 이시원 강사의 254개 기초영어강의
대한민국 대표 기초 영어 강사인 이시원의 기초 영어 강의가 수록돼 있다. 영어회화의 원리를 깨우치고, 쉬운 문장이라도 반복을 통해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교수법을 통해 학습자가 망설임 없이 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도록 한다. 

#우리 아이를 영어 전집, 패밀리탭 안의 스토리북 260권
포털사이트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인 ‘세하영’을 통해 일부 공개된 시원스쿨의 아동용 영어도서, 스토리북. 기존 영어 동화의 방식과 다른 한-영 언어 재생 방식을 채택해 아이뿐만 아니라, 함께 듣는 부모도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하루 20분 학습으로 완성, 87개의 실전 회화 강의
어떤 사람을 만나는지, 어떤 장소에 있는지, 어떤 상황에 놓였는지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영어표현이 다양해진다. 이시원의 ‘20분실전영어표현’은 사람 및 사물 그리고 장소 묘사를 통해 T.P.O에 맞는 회화 표현법을 배우는 실전 영어회화 강의다. 영어 왕초보에서 벗어나 실전 회화 실력을 쌓고 싶은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영어공부라는 것이 사실상 장소와 시간을 정해두고 꾸준히 하기가 쉽지 않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상품이 시원스쿨의 패밀리탭이다. 이번 초특가 반값대란을 통해 패밀리탭 강의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