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제품군 확장 발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 제품군 확장 발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9.12.11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어스토리지 로고
퓨어스토리지 로고

[아이티비즈 김건우 기자] 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11일 고객에게 현대적인 데이터 관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구축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FlashArray) 제품군의 확장을 발표했다.

퓨어스토리지는 플래시를 디스크와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고객이 어디서나 데이터에 더욱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벤더이다.

업계 최초의 용량 최적화 올플래시 어레이인 플래시어레이//C는 하드 디스크의 구매 비용으로 티어에서 기대하는 안정성과 일관된 올플래시 성능을 제공하도록 구축되었다.  퓨리티와 인텔 옵테인 스토리지 클래스 메모리(SCM)를 조합한 다이렉트메모리 캐시는 플래시어레이//X 사용 고객들 중에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극적으로 향상하기 위해서 초고성능의 스토리지를 요구하는 경우 채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기반 가속기이다.

퓨어스토리지 프라케시 다지 플래시어레이 담당 제너럴 매니저는 "모든 기업들은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중요한 결정을 내린다"며 "현대 비즈니스에서는 미션 크리티컬 데이터, 티어2및 티어3 워크로드와 애플리케이션 등 모든 데이터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지금까지 이와 같은 데이터에 대한 접근은 비용상 제약이 있었지만, 이제 플래시어레이//C를 통해 경제적 장벽을 허물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보다 빠르게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