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넷마블, ‘크로노블레이드’ 광고모델로 하정우 발탁
네이버-넷마블, ‘크로노블레이드’ 광고모델로 하정우 발탁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6.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 예약자 60만명 돌파...6월 중 안드로이드, iOS 버전 동시 출시

[아이티비즈] 네이버(대표 김상헌)와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이하 크로노블레이드, 개발사 엔웨이)’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광고 모델로 배우 하정우를 선정했다.

▲ 네이버와 넷마블은 배우 하정우를 'with NAVER' 프로젝트 두번째 타이틀인 크로노블레이드의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이달 출시하는 ‘크로노블레이드’는 디아블로, GTA 등 글로벌 히트게임을 개발한 게임계 거장들이 모여 만든 초대형 액션 RPG로 모바일 환경에서 극대화된 콘솔급 액션, 판타지와 SF를 오가는 방대한 게임세계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와 넷마블은 ‘크로노블레이드’의 얼굴로 배우 하정우를 발탁하고 출시와 함께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이는 ‘레이븐’의 광고모델 차승원에 이은 행보로 우리나라 메인급 배우들을 내세워 다시 한 번 모바일 게임시장 판도를 바꾸겠다는 전략이다.

하정우가 출연한 신규 광고는 모두 촬영이 완료돼 빠른 시일 내 TV, 케이블 방송, 포털 사이트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크로노블레이드’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플레이할 수 있는 버전으로 현재 막바지 작업을 진행중이다. 지금까지 사전 예약자는 60만 명을 돌파, 지난달 실시한 테스트에는 재방문율 82%, 일일사용자(DAU) 18만 명 이상을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