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40nm SLC3x 보안 플랫폼 출시
인피니언, 40nm SLC3x 보안 플랫폼 출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9.12.1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0nm SLC3X 시리즈
40nm SLC3X 시리즈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이승수)는 다양한 스마트 카드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뛰어난 성능과 유연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40nm 보안칩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로운 SLC3x 솔루션은 업계 표준인 ARM에 기반한 아키텍처와 인피니언의 앞선 비접촉 기술을 결합했다. 결제, ID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스마트 카드 솔루션이 갈수록 비접촉 다기능 기술로 전환되고 있다. 또한 첨단 생체 인식 기능을 통합하여 사용자 인증을 용이하게 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하지만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이해 당사자들이 관여해야 하므로 구현이 더 복잡해지고 보안 문제가 까다로워질 수 있다. 결제 및 ID 용 보안 솔루션을 선도하는 인피니언은 고객들이 변화하는 시장 요구에 대응하고 시장의 흐름을 따라잡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피니언의 스마트 카드 솔루션 부문 이오아니스 카비토글루 부사장은 “보안, 유연성, 성능에 대한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칩 기술이 중요하다. 인피니언의 40nm 플랫폼은 32비트 ARM CPU, SOLID 플래시 메모리, 뛰어난 비접촉 성능을 결합하였다. 이제 고객들이 시장의 요구에 더 잘 대응하여 결제 및 ID 용으로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