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무한책임패키지 얼리버드 특별할인…“스타강사 이시원 베스트 강의 무한 수강”
시원스쿨, 무한책임패키지 얼리버드 특별할인…“스타강사 이시원 베스트 강의 무한 수강”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9.12.10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탄한 기초 영어회화 온라인 강의로 잘 알려진 기업 ‘시원스쿨’이 12월 10일 화요일부터 ‘무한책임패키지’의 얼리버드 특별 할인을 실시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온라인 영어회화 학습 부문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1위를 기록한 해당 브랜드는 연말 시즌을 맞아 영어 공부를 결심한 이들을 위해 이번 혜택을 마련했다. 종전 90일 수강 시 복습기간 365일이 추가 제공되는 무한책임패키지의 리뉴얼을 앞두고, 12월 10일부터 일주일간 정가대비 7만원 할인하는 얼리버드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의를 신청하는 이들은 이번 무한책임패키지 얼리버드 특별할인 혜택으로 정가 269,000원에서 7만원이 할인된 199,000원에 영어공부를 할 수 있다. 비교적 큰 폭의 할인율이 적용되는 만큼 금전적인 부담감을 최소화 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기초영어 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로 구성돼 있는 만큼, 보다 탄탄하게 실력을 다질 수 있다.

실제로 강의에는 시원스쿨 창립 이후 지난 14년간 사랑 받았던 베스트셀러 강의가 총집합 돼 있다. 그만큼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영어 왕초보를 탈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평가되고 있다.

아울러 영어회화에 필요한 필수 단어 1,000개를 다루는 ‘기적의 영단어 탈출기 1,000강’, 실전 생활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20분실전표현영어’ 4종 등 다양한 기획 강의들도 포함돼 있어 영어회화의 A부터 Z까지 배울 수 있다.

프로모션과 관련해 시원스쿨 관계자는 “2020년이 다가오는 지금, 새해에는 영어회화를 결심하고 있는 이들이 상당수 포착되고 있다. 그 동안 영어회화 인강의 다소 높은 가격 때문에 인강으로 공부하기를 망설였다면, 이번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이 도움이 될 수 있다. 90일만 수강하면 1년씩 복습기간 혜택이 제공되는 무한책임패키지 수강신청을 놓치지 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원스쿨 무한책임패키지는 시원스쿨 홈페이지 및 네이버에서 ‘시원스쿨 얼리버드 특별할인’ 검색 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