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2’ 이수민 쿠션 트러블 피부에 제격
‘팔로우미12’ 이수민 쿠션 트러블 피부에 제격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9.12.06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일 FashionN(패션N) 채널에서 방영된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12’에서 연예인 이수민이 사용한 쿠션이 화제가 되고 있다.

‘팔로우미12’는 유명한 뷰티 셀럽들이 요즘 유행하는 뷰티 관련 아이템들을 직접 사용해보며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 12에서는 ▲임보라 ▲이유비 ▲오마이걸 승희 그리고 팔로우미9에 출연하여 귀여움을 한껏 발산했던 이수민이 함께 호흡을 맞춘다.

지난 4일자 방송분에서 이수민은 이제 곧 10대에서 벗어나 20대로 들어 간다며 ‘새내기 메이크업’을 준비하여 동료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이수민은 시즌9보다 능숙해진 손길로 메이크업을 진행하며 새내기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하지만 피부트러블이 많을 10대 인만큼 트러블을 신경 쓰며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으로 인해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이수민은 피부트러블 때문에 ‘시카’성분이 들어간 쿠션으로 바꿨다며 자랑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각종 SNS에서는 ‘팔로우미12에서 이수민이 사용한 쿠션이 무엇이냐?’, ‘이수민 쿠션은 어디서 구매하나요?’ 등 이수민 쿠션에 대해 궁금해하는 네티즌이 줄을 이었다. 

확인 결과 ‘팔로우미12’에서 이수민이 사용한 쿠션은 지난 9월 런칭한 ‘클라시보 하트시카쿠션’으로 밝혀졌다. 

저자극 성분으로 이루어진 ‘클라시보 하트시카쿠션’은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거친 후 저자극 물질로 판단받았으며, ‘시카’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다는 것이 제조사의 설명이다.

클라시보 관계자는 “방송이후 주문량과 홈페이지 방문자수가 급격히 늘었다”며 “클라시보 하트시카쿠션은 클라시보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