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핫도그, 신제품 치킨핫도그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청춘핫도그, 신제품 치킨핫도그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9.12.05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및 영수증 응모 이벤트 실시

청춘감성쌀핫도그(대표 허정인)가 신제품 치킨핫도그를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첫 번째는 ‘청춘이 치킨핫도그를 쏩니다’라는 SNS이벤트로, 청춘핫도그 매장에 붙어있는 치킨핫도그 포스터를 찍어 해시태그 ‘#치킨핫도그출시’, ‘#방문하신청춘매장명 (#청춘핫도그_맛있다점)’을 적어 올리는 인증샷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2019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인증샷+해시태그 업로더 중 100명을 추첨해 치킨핫도그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이슈를 겸해 청춘핫도그 매장에서 진행되는 영수증 응모 이벤트 ‘치킨핫도그 먹고, X-MAS 선물 받아가세요!’다. 이벤트 종료일인 2019년 12월 25일까지 청춘핫도그 매장에서 치킨핫도그를 구매한 후, 구매영수증 뒷면에 성함/전화번호를 기재해 매장에 비치된 응모함에 넣으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 2019년12월30일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S5, 갤럭시 버즈, 핫도그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청춘핫도그에서 새롭게 선보인 치킨핫도그는 통소시지가 들어간 핫도그에 크리스피 순살 치킨 토핑을 붙여 튀겨낸 제품으로, 치킨과 소시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아이디어 제품이다.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해 제품안전에도 신경을 썼다는 후문이다.

청춘핫도그는 국내뿐 아니라 미국, 캐나다, 중국, 일본, 호주 등 9개국에 진출해 있는 토종 수제쌀핫도그 브랜드로 최근 3년 연속 ‘소비자가 직접 뽑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수제쌀핫도그 전문점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브랜드 관련 정보 및 가맹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